피플

슈퍼주니어 ‘상반신 노출’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 화보 공개

송영원 기자
2010-05-19 10:00:11

슈퍼주니어가 패션 매거진 ‘W Korea’와의 독점 화보촬영을 통해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정규 4집 발표와 함께 슈퍼주니어 각 멤버들의 매력을 새롭게 부각시키기 위해 파워풀하고 감각적인 화보로 유명한 ‘W Korea’와 함께 촬영을 진행하게 된 것.

5월13일 정규 4집 앨범을 발매하고 14일 ‘미인아’ 컴백 무대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 슈퍼주니어는 이번 화보를 통해 강렬한 매력을 발산했다.

헤어와 메이크업에 눈에 띄는 컬러를 시도해 팝적인 느낌을 표현하고, 2~5명의 그룹 촬영을 통해 멤버 개개인의 개성을 드러냈다. 특히 요즘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는 슈퍼주니어를 대표해 이특과 은혁은 멋진 몸매를 공개하기도 했다.

슈퍼주니어는 “오랜만에 멤버들끼리 모여 화보 촬영을 하게 되어 뜻 깊고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촬영 소감을 밝히기도.

한편 ‘미인아’를 타이틀곡으로 한 새 앨범에 대해 “슈퍼주니어만이 선보일 수 있는 새로운 장르의 음악이며 ‘Sorry, Sorry’ 보다 한층 경쾌하고 세련된 음악”이라며 자신감을 표현했다.

‘W Korea’ 촬영 관계자는 “에너지 넘치고 각기 개성이 다른 멤버들이 일단 촬영을 시작하면 완벽한 팀워크를 이루며 진지하게 감정 표현을 해내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고 말했다.

슈퍼주니어의 이번 화보는 ‘W Korea’ 6월호에 10페이지에 걸쳐 공개한다. 또한 화보 촬영 현장의 생생한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동영상을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이용자의 경우 지면 내의 QR코드를 통해 5월20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송영원 기자 fashion@bntnews.co.kr
▶ 스타, 그들은 왜 모자를 사랑할까
▶ 촌스러운 ‘데님룩’ 센스 있게 연출하기
▶ 난 매일매일 드라마 속 여주인공이 된다
▶ 설리 vs 서효림 vs 조은지, 같은 옷 다른 느낌
▶[이벤트]QUA 원피스 입고 김연아처럼 나도 패셔니스타!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