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개취’ 로맨티스트 전진호의 고백 “나 순진해요”

2010-05-18 14:31:24

MBC 수목 미니시리즈 ‘개인의 취향’의 사랑스런 커플을 주역 손예진과 이민호가 촬영장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극중 상고재 한집에서 살고 있는 호박커플 ‘박개인’과 ‘전진호’의 무르익어가는 러브라인에 애틋한 포옹과 로맨틱한 4종 키스 등은 이미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화재가 되어 왔다. 이날 촬영은 ‘개인’이 천둥번개를 핑계로 ‘진호’의 방에서 함께 잠을 자는 씬으로 잠든 ‘개인’을 사랑스럽게 쓰다듬는 장면이었다.

이에 이민호는 약간은 수줍어 상대 배우 손예진의 얼굴을 가리며 NG를 내자 이에 손예진은 “민호 씨 내 얼굴도 나와야죠…”했고 촬영감독님은 “부드럽게 어루만져야지 순진해서 뭘 알겠어”라며 농담을 던졌다는 후문이다.

촬영장 관계자에 따르면 이민호의 거친 손길 덕분에 촬영장에는 폭소가 터져 웃음이 그치질 않았다고 한다.

평소에도 오누이처럼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소문난 손예진 이민호의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가 기대되는 가운데 또 한 번 화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악재가 겹쳐지면서 ‘개인’과 ‘진호’의 알콩달콩하기만 했던 호박커플 ‘개인’의 심정변화로 ‘진호’에게 등을 돌려 두 사람에게 이별의 그림자가 드리워질지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보인다.
드라마 ‘개인의 취향’은 5월19일 15부 방영을 앞둔 드라마 ‘개인의 취향’은 16부작으로 엔딩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주)이김프로덕션)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무한도전 200회, 워스트3 모아 '인도여자좀비' 특집
▶ '골미다' 양정아, 프로골퍼 남영우와 새로운 커플 탄생
▶ 종방영 앞둔 '개취' 호박커플 이별하나?
▶ '연기神' 김명민, 영화 '파괴된 사나이' 선택한 이유는?
▶[이벤트]QUA 원피스 입고 김연아처럼 나도 패셔니스타!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