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포미닛 'HUH' 발표, 걸그룹 판도 바꾸나?

2010-05-19 21:43:35

걸그룹 포미닛의 파격적인 변신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포미닛은 19일 0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컴백 앨범 ‘HIT YOUR HEART’의 음원을 기습 공개했다. 타이틀곡 ‘HUH'는 전 음원사이트에서 곧바로 상위권을 점령했으며 뮤직비디오 풀 버전으로 또 한 번 주목을 받고 있다.

이미 남매 그룹 비스트의 지원 사격으로 화제가 된 바 있는 인트로 'Who's next?' 영상으로부터 이어지는 'HUH' 뮤직비디오는 큐브 엔터테인먼트 최고의 야심작을 자랑한다.

데뷔 초 '핫이슈', '뮤직'의 귀여우면서도 강렬한 이미지와 또 다른 포미닛의 새로운 비주얼은 보는 이의 탄성을 자아낼 만큼 변신해 네티즌들의 열광을 이끌어냈다. 미래지향적이면서도 도시적인 시크함이 포미닛만이 가진 카리스마로 발산된 것.

특히 연초 '체인지'로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마친 김현아를 비롯해, 수 개월 간의 해외 프로모션으로 놀라울 만큼 성장한 포미닛 멤버들의 연기와 퍼포먼스가 포미닛의 라이브 무대를 더욱 주목하게 만든다.

포미닛의 'HUH'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포미닛이 큰 일을 칠 것 같다", "이번 뮤직비디오가 포미닛을 단숨에 걸그룹 탑으로 만들 것 같다"며 폭발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포미닛은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가요계 정상의 신호탄이 될 컴백 무대를 갖는다. 9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준비한 그들의 남다른 행보에 팬들과 관계자 모두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사진출처: 포미닛 'HUH' 뮤직비디오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무한도전 200회, 워스트3 모아 '인도여자좀비' 특집
▶ 미나-한장희 잇는 '상암동 응원녀' 정체는 레이싱모델 김하율!
▶ 종방영 앞둔 '개취' 호박커플 이별하나?
▶ 영웅재중, 日톱모델 야노 미키코와 열애설에 "친구사이일 뿐"
▶ 벗으면 장땡? 19금 연극이 뜬다!
▶[이벤트]QUA 원피스 입고 김연아처럼 나도 패셔니스타!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