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남자친구에게 사랑받는 로맨틱 헤어스타일

홍수민 기자
2010-05-20 10:41:15

평소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옷을 선호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면 헤어스타일도 이런 분위기에 어울리도록 하는 것이 좋다. 사랑스러운 느낌의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 고민 중이라면 굵은 컬이 들어간 웨이브 펌을 추천한다.

라메종 0809 by 이종문의 최은진 팀장은 "사랑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연출하기 위해선 펌을 하는 것이 좋다. 사진에 있는 헤어스타일은 사랑스러운 느낌을 살린 웨이브 펌이다"라고 말했다.

최 팀장은 "굵은 롤을 사용해서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듯한 컬을 표현했다. 머리에 층을 많이 낼 경우 풍성한 느낌이 감소될 수 있기 때문에 층을 적게 내 끝을 무겁게 처리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귀여운 느낌을 더하기 위해 앞머리를 만들었다. 앞머리를 만들 경우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헤어 컬러는 붉은빛이 감도는 브라운 계열의 색상을 사용했다"라고 밝혔다.


이번 봄에는 블랙 보다는 밝은 색의 컬러가 유행했다. 특히 붉은빛이 감도는 갈색이 유행을 했는데 이런 트렌드는 이번 여름에도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 블랙 계열의 색상 보다는 밝은 색의 컬러가 화사함을 더해준다.

얼굴이 둥근 형이고 볼에 살이 많다면 앞머리를 뱅 스타일로 하는 것보다 옆으로 살짝 넘기는 것이 좋다. 얼굴이 갸름한 편이라면 자신이 원하는 앞머리 스타일을 하면 된다. 귀여운 느낌을 부각시키고 싶다면 뱅 헤어스타일을, 성숙한 이미지를 원한다면 옆으로 넘기는 스타일을 하면 된다.

얼굴에 각이 있는 사람들의 경우 머리를 짧게 하면 헤어가 얼굴형을 가려주기 때문에 각진 얼굴형을 보완 할 수 있다. 헤어스타일을 바꾸기 위해 고민 중이라면 굵은 웨이브 펌에 도전해 보자. (사진제공: 라메종 0809)



한경닷컴 bnt뉴스 홍수민 기자 sumini@bntnews.co.kr
▶ 황진이도 울고 갈 비단피부 ‘천연재료’가 해답!
▶ 올 봄 내 얼굴, 화사한 '핑크 베이지'로 물들여 볼까?
▶ 컨디션 좋지 않을 때, 이렇게 메이크업 해봐~!
▶ 바디 슬리밍 제품, 실패없이 고르는 노하우 공개
▶[이벤트]QUA 원피스 입고 김연아처럼 나도 패셔니스타!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