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17茶 소녀' 김민지 '무서운 놈과 귀신과 나' 여주인공으로 출연

김선영 기자
2010-05-20 16:37:51

전지현과 함께 출연했던 ’17차’ 음료 광고를 통해 ’17차 소녀’로 화제를 모았던 신예배우 김민지가 KBS 2TV 드라마 스페셜 ‘무서운 놈과 귀신과 나’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

김민지가 출연하는 ‘무서운 놈과 귀신과 나’는 단막극의 부활을 알리며 시작된 KBS 드라마 스페셜 2탄으로 ‘연애시대’, ‘파란만장 미스 김 10억 만들기’, ‘얼렁뚱땅 흥신소’ 등을 쓴 박연선 작가의 작품이다.

‘17차 소녀’로 화제를 모은 김민지는 이후 MBC 시트콤 ‘그분이 오신다’, KBS 대하사극 ‘천추태후’에 출연했으며 큰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는 기억을 잃은 구준표의 마음을 빼앗는 미워할 수 없는 악녀로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인상을 남겼다.

광고에서는 신비롭고 깨끗한 이미지로 드라마 속 악역일 때는 새침하고 얄미운 연기를 선보이며 신예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민지는 이번 드라마 스페셜 ‘무서운 놈과 귀신과 나’에서는 깡패 두목 이원종 앞에 갑자기 나타난 미스터리한 여고생 귀신 역할을 맡았다.

예쁜 얼굴에 여고생 교복을 입은 신비 소녀(김민지 분)는 아무것도 두려울 것이 없는 깡패두목(이원종 분)에게 지금껏 눈앞 현실들에 가려 뒤돌아보지 못했던 과거의 잘못을 깨닫게 하는 역이다.

전작들로 인해 마니아 팬을 형성하고 있는 박연선 작가와 배우 이원종, ‘추노’의 박기웅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무서운 놈과 귀신과 나’는 5월22일 밤 11시1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N.O.A)

한경닷컴 bnt뉴스 김선영 기자 kkoddang@bntnews.co.kr

▶ 김남길 "한가인은 아줌마라고 부르면 질색"
▶ 미나-한장희 잇는 '상암동 응원녀' 정체는 레이싱모델 김하율!
▶ 양은지 임신 14주 '이호 예비아빠 됐다!'
▶ 영웅재중, 日톱모델 야노 미키코와 열애설에 "친구사이일 뿐"
▶ 2AM 섹시한 뱀파이어로 변신 '카리스마 물씬'
▶[이벤트]SK2, 임수정처럼 광채나는 피부 갖고 싶니?!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