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시스루 룩의 완성은 언더웨어?

송영원 기자
2010-05-22 11:01:47

얇은 여름 옷 사이로 비치는 언더웨어를 가리기 위해 스킨컬러의 브래지어를 착용해야 한다는 ‘단정한 옷차림’의 미덕은 올 여름 트렌디한 당신에게 어울리지 않는 말이다.

과감한 트렌드세터를 시작으로 돌풍을 몰고 왔던 시스루 룩이 올 여름 대중적인 스타일로 거리를 수놓을 전망이다.

시스루 룩이란 비치는 옷감이나 레이스 소재로 사용한 블라우스, 셔츠 등으로 몸매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여성스러운 패션으로, 2010년 여름 간절기 레이스 아이템이 강세를 보이면서 동반 상승하고 있는 시즌 트렌드 키워드.

시스루 룩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 ‘언더웨어’


언더웨어는 감추어야 하는 시대에서 벗어나 보여주는 패션 아이템으로 등극하여 섹시함과 동시에 세련미를 표현할 수 있으며,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기에 시스루 룩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시스루 룩 스타일링에 컬러풀한 언더웨어의 매치로 경쾌하고 캐주얼한 이미지를 어필 할 수 있으며 지브라, 레오퍼드 아이템은 섹시한 여성미를 강조 할 수 있다.

한편 언더웨어 노출에 다소 용기가 나지 않는다면 브래지어 어깨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호피 패턴이나 스터드 장식 브래지어 어깨끈은 노출만으로도 자연스러우면서 세련미를 잃지 않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니 이 점 알아두자.

무더운 여름 날씨에 자신의 패션에 작은 변화를 주고 싶다면 언더웨어 하나만으로도 섹시한 스타일이 되는 시스루 룩으로 스타일링을 해보는 건 어떨지.

한경닷컴 bnt뉴스 송영원 기자 fashion@bntnews.co.kr
▶ 스타, 그들은 왜 모자를 사랑할까
▶ 촌스러운 ‘데님룩’ 센스 있게 연출하기
▶ 난 매일매일 드라마 속 여주인공이 된다
▶ [박하선의 셀럽 스타일] 황정음의 또 다른 도전
▶[이벤트]QUA 원피스 입고 김연아처럼 나도 패셔니스타!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