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SS501 신곡 티저영상공개 온라인 음원사이트 통해 전곡공개

2010-05-24 14:38:32

컴백을 앞두고 있는 SS501이 새 앨범의 타이틀곡 'Love Ya'의 티저 영상을 엠넷닷컴, 멜론, 도시락, 곰TV 등을 통해 음원과 함께 24일 오후 5시01분에 전격 공개한다.

이번 티저영상은 새 앨범 'DESTINATION'의 타이틀곡 'Love Ya'의 티저 영상으로 고딕적인 분위기의 세트에 오케스트라 현악기의 연주가 웅장하게 울러 퍼지면서 등장하는 SS501의 보다 파워풀한 하지만 절제 된 모습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블랙 톤의 시크함을 강조한 멤버들의 스타일 변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할 것으로 보여 SS501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SS501은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한층 더 강렬해진 카리스마와 더욱 성숙해진 남성미로 이들의 컴백만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멋진 모습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앨범은 세계적으로 많은 골드디스크를 보유한 미국의 음악프로듀서 스티븐리(STEVEN LEE)가 다시 한 번 SS501과 손을 잡았다. 그의 지휘아래 초호화 뮤지션들이 참여한 미국-유럽-한국의 합작한 유니버셜한 앨범으로 최근 가요시장에 남발하는 기계음을 최소화하고, 악기의 선율과 SS501만이 표현할 수 있는 감성적 멜로디로 돌아왔다.

한편 SS501의 이번 새 앨범 'DESTINATION'은 5월말 발매 예정이고 6월4일 KBS '뮤직뱅크'와 6월5일 MBC '음악중심'을 통해 컴백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사진 김경일 기자 saky7912@bntnews.co.kr

▶ 슈퍼주니어 팬미팅 대성황…'입대 예정' 강인 깜짝 등장
▶ '1박2일' MC몽 '응급실' 개사로 주아민과 결별의 아픔 웃음으로 승화
▶'시' 칸 영화제 각본상 수상, 하녀는 수상 실패
▶ ‘그냥 걸었어’ 가수 임종환, 23일 오전 별세
▶이범수-이윤진 부부,축복 속에 치러진 웨딩 사진 공개
▶[이벤트]SK2, 임수정처럼 광채나는 피부 갖고 싶니?!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