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월드스타' 비, 축구 대표선수로 뛰어도 성공 할 것 같은 스타 1위

2010-05-25 13:36:33

월드스타 '비'가 국가대표 축구선수로 뛰어도 성공 할 것 같은 스타로 뽑혔다.

'비'는 ㈜다날의 음악전문 포털사이트 오디오닷컴이 진행한 '국가대표 축구선수 해도 잘 할 것 같은 스타' 설문조사에서 26%의 득표율을 기록하며 1위에 올랐다.

초콜릿 복근 등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비는 대한민국 원조 몸짱 스타. 그 동안 무대와 스크린 등에서 보여준 국가대표 못지않은 근육질 몸매와 뛰어난 운동신경이 축구선수로서 손색이 없다는 평이다.
설문에 참여한 누리꾼들도 "축구는 비가 잘 할 것 같다", "비는 특유의 열정이 있어 축구도 잘 할 것"이라며 비의 손을 들어줬다.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비담'역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김남길 역시 근육질 몸매를 앞세워 2위(20%)에 올랐다. 김남길은 오는 26일부터 방영예정인 '나쁜남자' 촬영 현장에서 아이들과 축구를 하는 씬이 공개된 '전력'도 가지고 있어 높은 득표율을 기록한 것으로 분석되었다.

지난 해 방영된 드라마 '맨땅에 헤딩'에서 축구선수 차봉군 역으로 분해 숨겨왔던 축구 실력을 뽐냈던 유노윤호는 3위(18%)를 차지했으며, 소지섭(16%)과 옥택연(13%), 김성수(5%)가 그 뒤를 이었다.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사진 김지현 기자 addio32@bntnews.co.kr

▶ 최승현, 젊은 친구들 답지 않게 계산적이지 않다?
▶ 신동 "앨범 100만장 나가면 올해 안에 결혼하겠다!"
▶ 배우 김강우, 한혜진 언니와 6월18일 웨딩마치
▶ '첫 팬미팅' 류승룡 "작품하면서 가장 좋았던 男 배우, 이민호"
▶ SS501, 신곡 'Love Ya' 티저영상 공개!
▶[이벤트]한샘에듀, 클릭만 하면 전화 영어 한 달이 공짜?!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