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하하 '술병' MV , 박진희 파격변신

2010-05-25 13:36:49

청순과 단아함의 대명사 배우 박진희가 기존 이미지를 과감히 벗어던지고 파격적 헤어, 메이크업과 의상으로 변신한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이다.

이 영상은 다름 아닌 하하with타이거JK의 신곡‘술병’의 뮤직비디오. 이별의 아픔을 겪는 한 여인이 슬픔을 잊고자 평소자신의 모습과 180도 다른 모습으로 치장하고 친구모임에 나가며 시작된다.

이 뮤비는 1인칭관점에서 펼치지는 상황들을 고급스럽고 실험적인 영상미로 표현했다. 배우 박진희가 왜 베테랑 배우인지를 알 수 있게 해주는 절제된 감정연기는 상처받은 한 여인의 감정 자체를 소름끼칠 정도로 잘 묘사 했으며 감정기복을 표현한 연기에 절정을 보여 준다.

평소 하하와 친분이 두터웠던 박진희는 드라마 자이언트의 촬영 스케쥴로 바쁜 와중에도 불구하고 의리하나로 ‘술병’뮤비 출연을 승낙했다고 한다.

이 뮤직비디오를 먼저 접해본 관계자들은 파격적으로 변신한 박진희의 또 다른 모습에 박진희가 아닌 줄 알았다는 말들까지 전해 졌다고 한다.

한편 하하with타이거JK 신곡‘술병’은 지난 10일 발매 후 별다른 방송 홍보 활동 없이 발매직후부터 각종 차트 상위권에 링크되는 성적을 거두고 있다. (사진출처: 하하 '술병' MV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최승현, 젊은 친구들 답지 않게 계산적이지 않다?
▶ 신동 "앨범 100만장 나가면 올해 안에 결혼하겠다!"
▶ 배우 김강우, 한혜진 언니와 6월18일 웨딩마치
▶ '첫 팬미팅' 류승룡 "작품하면서 가장 좋았던 男 배우, 이민호"
▶ SS501, 신곡 'Love Ya' 티저영상 공개!
▶[이벤트]한샘에듀, 클릭만 하면 전화 영어 한 달이 공짜?!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