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연아 "먹고싶은게 너무 많다"

오나래 기자
2010-05-25 16:19:37

'피겨여왕' 김연아가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해 파란만장한 피겨 인생을 공개한다.

4월7일 오후 4시경부터 6시간 가량 여의도 MBC 방송센터에서 펼쳐진 김연아의 녹화는 소수의 제작진만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김연아가 들고 온 고민은 바로 "먹고 싶은 게 너무 많은데 어떡하죠"라는 것. 밝은 표정으로 나타난 김연아는 강호동, 유세윤, 올라이즈 밴드와 반갑게 인사를 나눈 후 본격적인 녹화에 임했다.

김연아는 "'무릎팍도사'를 보며 여러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많은 것을 배운다. 최근에는 이승훈 선수 편을 봤다"고 전했다.

또한 '세상에 남자가 세 MC밖에 없을 때 선택할 남자는 누구냐'는 짓궂은 질문에도 특유의 재치 있는 대답을 선보여촬영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김연아는 이날 피겨스케이트를 처음 타던 순간부터 밴쿠버 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기까지의 노력과 가족, 코치 등 자신을 위해 애쓰는 분들에 대한 감사를 전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이어 밴쿠버 동계올림픽 금메달과 뒷이야기 등 파란만장 피겨인생을 털어놓았다고.

'황금어장-무릎팍도사' 김연아 출연분은 5월26일 밤 11시5분 MBC 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bnt뉴스 오나래 기자 naraeoh@bntnews.co.kr

▶ 최승현, 젊은 친구들 답지 않게 계산적이지 않다?
▶ 신동 "앨범 100만장 나가면 올해 안에 결혼하겠다!"
▶ 배우 김강우, 한혜진 언니와 6월18일 웨딩마치
▶ '첫 팬미팅' 류승룡 "작품하면서 가장 좋았던 男 배우, 이민호"
▶ SS501, 신곡 'Love Ya' 티저영상 공개!
▶[이벤트]한샘에듀, 클릭만 하면 전화 영어 한 달이 공짜?!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