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수로’ 지성, 카리스마에서 로맨티스트까지…무한매력 발산

2010-05-25 22:40:32

MBC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김수로’의 ‘김수로’ 지성의 180도 다른 느낌의 스틸컷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MBC ‘김수로’에서 지성이 맡은 ‘김수로왕‘은 변한 12소국을 통합한 가야 최초의 왕으로서, 신탁(神託)의 주인공으로 태어나지만 생모 정견비(배종옥 분)의 존재를 알지 못한 채 왕이 되기까지 온갖 시련을 겪으며 성장하며 가야를 건국하는 인물.

공개된 사진 속에서 지성은, 자신을 누르고 있는 대상에게 지지 않겠다는 듯 온몸으로 거친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다. 하지만 또 다른 사진 속에서 지성은 무엇인가를 하염없이 바라보는 듯한 애처로운 눈빛으로 남자 ‘김수로’의 애절함을 표현하고 있다.

이는 드라마 속 ‘김수로’라는 인물이 단순히 카리스마 넘치는 군주뿐만 아니라 적국의 공주인 아효(강별 분)와의 이루어질 수 없는 애틋한 로맨스를 통해 부드러운 남자의 매력까지 보여줄 것임을 짐작케 한다.

이에 지성은 “‘김수로’는 수많은 군중을 한 번에 휘어잡을 수 있는 카리스마 있는 군주이기도 하지만, 사랑에 있어서는 애절한 아픔을 느끼는 로맨티스트의 모습을 지닌 남자이기도 하다. 왕으로서, 남자로서 김수로가 가진 각각의 다른 매력을 완벽하게 표현해보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MBC 특별기획 드라마 ‘김수로’는 진취적이고 개방적인 사고로 해상무역을 장악하며 뛰어난 철기문화를 이룩했던 가야와 가야 건국의 중심에서 진정한 통합의 리더십을 발휘한 김수로의 일대기를 통해 숨어있던 우리 뿌리를 재조명해나갈 드라마로서, 5월29일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제공: 와이트리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최승현, 젊은 친구들 답지 않게 계산적이지 않다?
▶ 신동 "앨범 100만장 나가면 올해 안에 결혼하겠다!"
▶ 배우 김강우, 한혜진 언니와 6월18일 웨딩마치
▶ '첫 팬미팅' 류승룡 "작품하면서 가장 좋았던 男 배우, 이민호"
▶ SS501, 신곡 'Love Ya' 티저영상 공개!
▶[이벤트]한샘에듀, 클릭만 하면 전화 영어 한 달이 공짜?!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