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포미닛' 허가윤, 닭가슴살 다이어트로 변화!

2010-05-25 22:57:41

최근 미니앨범 2집 타이틀곡 ‘huh’로 인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그룹 포미닛이 앨범 재킷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포미닛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짧은 영상에 큰 호응을 받았던 각 멤버들의 변신 과정을 공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 화제가 된 부분은 단연 가윤의 다이어트 변신 스토리다.

가윤은 “그동안 닭가슴살만 먹는 철저한 식단관리와 꾸준한 운동, 그리고 격렬한 안무연습 등으로 다이어트를 해왔다”며 더욱 슬림해진 바디라인을 뽐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 걸그룹 멤버 중 단연 빼어난 몸매의 소유자로 주목을 받은바 있던 가윤이 컴백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감행, 새롭고 완벽한 모습을 보이고자 혼신의 노력을 기울인 것이다. 혹독한 다이어트를 이겨낸 가윤이 이번 활동에 거는 기대와 의지가 엿보이는 대목이다.

이밖에도 ’huh’의 무대에서 더욱 파워풀하고 성숙해진 모습으로 어필하고 있는 포미닛의 세련된 콘셉트 사진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되어 팬들의 환호가 이어졌다.

최근 포미닛은 대만에서 발매한 4Minute for Muzik 앨범이 높은 판매고를 기록해 아시아에 위세를 떨쳤음은 물론, 컴백하자마자 국내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하며 인기 행진을 구가하고 있다. (사진제공: 큐브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star@bntnews.co.kr

▶ 최승현, 젊은 친구들 답지 않게 계산적이지 않다?
▶ 신동 "앨범 100만장 나가면 올해 안에 결혼하겠다!"
▶ 배우 김강우, 한혜진 언니와 6월18일 웨딩마치
▶ '첫 팬미팅' 류승룡 "작품하면서 가장 좋았던 男 배우, 이민호"
▶ SS501, 신곡 'Love Ya' 티저영상 공개!
▶[이벤트]한샘에듀, 클릭만 하면 전화 영어 한 달이 공짜?!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