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포미닛, 섹시한 바디라인의 ‘핏얼반룩’ 화제

2010-05-26 17:41:16

걸그룹 포미닛이 ‘핏얼반룩’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컴백 1주 만에 타이틀곡 ‘huh’로 각종 음원차트 석권하고 있는 포미닛이 몸에 쫙 달라붙어 날씬한 바디라인을 한층 돋보이게 하는 이른바 ‘핏얼반룩’ 스타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포미닛은 데뷔앨범에서 구멍난 레깅스와 톡톡튀는 컬러감으로 ‘캔디펑키룩’이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구축한 바 있으며, 매 활동마다 독자적인 패션 아이콘을 만들어내는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과시해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포미닛의 ‘핏얼반룩’은 어린 소녀들의 발랄함과 자유분방함이 돋보였던 종전 스타일에서 더 나아가 세련된 모습에 바디라인을 확 드러내는 과감한 시도를 더해 획일적인 아이돌 걸그룹의 스타일링에서 벗어났다는 평이다.

재킷 공개 당시부터 확 달라진 모습을 보이며 ‘닭가슴살 다이어트’로 화제를 모았던 가윤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비롯, 멤버 각자의 강점을 최대한 살려 슬림한 라인을 강조하면서 전체적으로 포미닛의 섹시한 카리스마에 도시적인 느낌을 더해 더욱 스타일리쉬한 면모를 선보이고 있는 것.

포미닛의 슬림한 바디라인을 한층 돋보이게 하는 점프슈트에 가죽부츠와 화려하고 강렬한 액세서리 등을 매치한 무대의상은 시종일관 섹시함과 시크함을 뿜어내며 포미닛이 보여주는 강렬한 퍼포먼스의 매력을 극대화하고 있다.

이번에도 포미닛이 ‘핏얼반룩’으로 유행을 선도하는 트렌드세터의 역할을 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에는 포미닛의 패션 아이템들이 독특하고 예쁘다는 반응을 얻으며 연출법에 대해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포미닛은 컴백 하루만에 타이틀곡 ‘huh’가 음원차트 정상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으며, 수개월 동안의 해외 프로모션과 혹독한 연습을 통해 한층 성숙한 무대를 보여주고 있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에바, 훈남 예비 신랑 얼굴 공개!
▶ 유아인, 믹키유천-송중기와 함께 '성균관 스캔들' 최종 합류
▶ ‘방자전’ 조여정 “노출신, 예쁘게 담긴 것 같다” 만족
▶ 빅뱅, 세계적인 가수들과 日 '서머소닉 페스티벌' 참가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을 드립니다~
▶[이벤트]한샘에듀, 클릭만 하면 전화 영어 한 달이 공짜?!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