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나쁜 남자' OST, 발매와 동시에 검색어 1위

오나래 기자
2010-05-26 21:02:33

'나쁜 남자' ost '가시 꽃'이 발매되자마자 심상치 않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가시 꽃'은 발매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나쁜 남자 OST'로 검색어 순위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발매되자마자 검색어 순위 1위를 차지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로 그만큼 '나쁜 남자'와 '가시 꽃'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으로 분석된다.

이미 5월2일 공개된 '가시 꽃' 티저 영상 역시 공개 직후 주요 포털사이트 동영상 카테고리 상위에 랭크되며 돌풍을 예고 했다.

이번 드라마 '나쁜 남자' OST 앨범에는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음악감독이었던 최성욱 감독이 또 한 번 이형민 감독과 호흡을 맞춰 드라마 음악을 진두지휘하고 JYP 전 수석프로듀서 권태은이 OST 앨범의 프로듀싱을 맡았다.

나쁜 남자 OST 앨범의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로엔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가시 꽃의 뜨거운 반응은 탁월한 곡선 정과 보컬리스트의 조화는 물론이고, 독창적인 마케팅 기획력이 뒷받침되었기 때문이다. 이번 나쁜 남자 OST의 가시 꽃은 다른 OST 곡들과 비교해보면 가장 크고 빠른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나쁜 남자 OST 앨범은 올해 최고의 OST 앨범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망했다.

한편 SBS 미니시리즈 '나쁜 남자'는 5월26일 밤 9시55분에 첫 방영 된다.
(사진출처: SBS)

한경닷컴 bnt뉴스 오나래 기자 naraeoh@bntnews.co.kr

▶ 에바, 훈남 예비 신랑 얼굴 공개!
▶ 유아인, 믹키유천-송중기와 함께 '성균관 스캔들' 최종 합류
▶ ‘방자전’ 조여정 “노출신, 예쁘게 담긴 것 같다” 만족
▶ 빅뱅, 세계적인 가수들과 日 '서머소닉 페스티벌' 참가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을 드립니다~
▶[이벤트]한샘에듀, 클릭만 하면 전화 영어 한 달이 공짜?!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