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이범수-이윤진 커플, 결혼식 사탕키스 공개

2010-05-26 16:32:21

5월22일 치뤄진 이범수-이윤진 커플의 결혼식 에피소드가 공개되어 화제이다.

양가부모와 하객에게 인사를 건네고 행진을 앞둔 이범수-이윤진 커플에게 결혼식 사회를 맡은 이병헌이 제동을 걸었다.

이병헌은 “사회를 부탁 받고 신랑신부와 하객에게 재미있는 추억거리를 어떤 것으로 만들까 고민했다. 이를 위해 바쁜 일정을 쪼개어 이범수를 만나 여러 가지 아이디어를 주고 받으며 경건하고 엄숙하게 결혼식을 마치자라고 제안했으나, 이범수가 조금 섭섭해 하는 것 같아 여러 가지 아이디어 중 하나를 신랑에게 주문한다”고 전했다.

일명 ‘사탕키스’를 이범수-이윤진 커플에게 주문한 것. 이병헌의 주문을 받은 이범수는 수줍어하면서도 ‘사탕키스’의 전 과정을 무사히 마쳐 신랑신부의 애정도를 증명했다.

또한 대규모 축가부대도 화제였다. 절친 후배 환희는 이범수가 방송을 통해도 선보였던 이범수의 애창곡 ‘취중진담’을 불렀고, 가수 휘성은 결혼식 축가로는 보기 드물게 팝송 ‘마이마이마이’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결혼식을 분위기를 한껏 올렸다.

2부 행사 때는 이범수가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하며 친분을 유지해온 SG워너비가 ‘라라라’를 불러 결혼식 축가의 진수를 뽐냈다. 이범수-이윤진 커플의 결혼식에는 여느 결혼식과 다르게 푸짐한 경품이 있었다는 후문.

2부 행사 말미에 하객들을 위해 신랑 신부가 답례품 외에 직접 갈비세트, 고급가죽가방을 비롯한 다양한 선물 및 상품권을 준비했고, 추첨을 통해 직접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연기자로는 임창정이 여자 속옷을 받아 재미있는 장면을 연출했고, 박성웅이 상품권을 받아 모두의 부러움을 받았다.

결혼식 후 현재 이범수는 신혼여행도 미룬 채 SBS 월화드라마 ‘자이언트’ 촬영에 매진하고 있고, 이윤진은 TVN의 신설 시사토크쇼의 MC로 활동을 시작해 각자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사진제공: 마스크)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에바, 훈남 예비 신랑 얼굴 공개!
▶ 유아인, 믹키유천-송중기와 함께 '성균관 스캔들' 최종 합류
▶ ‘방자전’ 조여정 “노출신, 예쁘게 담긴 것 같다” 만족
▶ 빅뱅, 세계적인 가수들과 日 '서머소닉 페스티벌' 참가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을 드립니다~
▶[이벤트]한샘에듀, 클릭만 하면 전화 영어 한 달이 공짜?!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