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포미닛, 핏얼반룩 담은 스패셜 미니앨범 2집 출시

2010-05-28 00:47:51

파격 변신을 담은 신곡 ‘HUH’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포미닛이 27일 스페셜 두 번째 미니 앨범 ‘HIT YOUR HEART’의 음반을 출시한다.

19일 0시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포미닛의 새로운 음원은 공개 직후 벅스, 도시락, 소리바다, 싸이월드 뮤직의 1위로 랭크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음반과 음원을 동시에 발매하는 현 시점에서 포미닛의 이번 2집은 음원만 온라인에 먼저 출시했다.

그 이유에 대해서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요즘 음반시장이 갈수록 작아져 음반에 대한 투자가 줄어들고 있는데 포미닛 미니앨범 2집은 스페셜하게 디자인, 사진, 곡, 사운드 등 높은 퀄리티를 위해 동시에 출시를 못하더라도 대중들에게 만족감과 음반 소장 가치를 높이기 위해 부득이하게 음반의 출시를 늦췄다”라고 설명했다.

음반업계의 반응 또한 이번 앨범을 통해 포미닛을 새롭게 자리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시아에 핫한 걸그룹으로 인정받고 있는 포미닛은 이미 아시아 전 지역에서 이번 앨범을 정식 출시해 달라는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국내 시판과 동시에 아시아판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국내 음악 방송 컴백을 성공리에 마친 포미닛은 본격적인 활동과 방송 출연을 시작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에바, 훈남 예비 신랑 얼굴 공개!
▶ 유아인, 믹키유천-송중기와 함께 '성균관 스캔들' 최종 합류
▶ ‘방자전’ 조여정 “노출신, 예쁘게 담긴 것 같다” 만족
▶ 빅뱅, 세계적인 가수들과 日 '서머소닉 페스티벌' 참가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을 드립니다~
▶[이벤트]한샘에듀, 클릭만 하면 전화 영어 한 달이 공짜?!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