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핫’한 비키니 라인 원한다면? 몸매를 조각하자~

김민규 기자
2014-08-01 00:21:21
날씨가 초여름처럼 더워지면서 ‘비키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여성들은 수많은 경험을 통해 눈 깜짝할 사이에 여름이 오고, 휴가철이 되면 그동안 몸매관리를 못했던 것을 후회하며 집에서만 지냈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일찍 준비한다고 해도 비키니 라인을 완성하기란 쉽지 않아 보인다. 매년 실패하는 비키니 도전을 위해 올해는 일찌감치 다이어트에 돌입했던 한유미 씨(24세, 여)는 5kg 이상을 감량해 목표체중에 도달했다.

즐거운 마음에 일찌감치 비키니 수영복도 구입한 한 씨는 집에서 수영복을 입어보고는 다시 우울해졌다. 빈약한 가슴과 골반은 물론 허벅지와 복부, 팔뚝에 군살이 비키니 라인을 어색하게 만든 것이다. 다이어트도 고통스러웠는데, 군살제거는 엄두도 낼 수 없다고.

체중감량 만으로 비키니 수영복에 도전할 수는 있겠지만 많은 여성이 바라는 것은 완벽한 라인으로 남성들의 호감과 여성들의 부러움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것이다. 그러나 평소 운동량이 부족하기 쉬운 여성들은 군살이 생기기 쉬워 ‘핫’한 바디라인을 완성하기 어려운 것이다.

물론 운동과 식이요법은 체중도 감량하고 몸매를 가꾸는데도 탁월하지만 바쁜 대학생활이나 사회생활을 하는 여성들에게는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또한 빈약한 가슴 등 볼륨 없는 몸매는 개인적인 노력으로는 개선이 불가능하고 불편하지만 볼륨패드 등으로 눈속임을 해야 한다.

만약에 몸매에 대한 콤플렉스로 스트레스가 심하다면 시술을 통해 콤플렉스만 제거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최근에는 주사요법 등 간단하면서 효과적인 시술이 많이 고안되어 여성들의 만족도가 높다.

더라인성형외과 조재호 원장은 “여성들의 몸매의 비밀은 바로 지방에 있다. 과거 지방흡입은 고도비만 환자에게 시술되는 것이라고 많이 알려졌었지만 최근에는 군살 등 부분비만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시술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팔뚝이나 허벅지, 옆구리 등의 지방세포를 직접 흡입하기 때문에 지방세포의 수가 감소하고 요요현상이 적다는 것이 지방흡입의 장점이다.

지방흡입을 고민 중이라면 볼륨 없는 몸매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혹시 볼 살이 없어 늙어 보이고 피곤해 보이는 인상이라든지, 작은 가슴 때문에 고민 중이라면 지방이식을 통해 개선이 가능하다. 지방흡입에서 얻은 자가 지방을 이식하기 때문에 동시에 시술이 가능할 뿐 아니라 부작용의 위험이 적어 인기가 높다.

실제로 조각 같은 몸매를 만드는 것은 장기간의 운동과 엄청난 노력을 필요로 한다. 올 여름에는 다양한 방법으로 몸매를 가꿔 당당하게 아름다운 몸매를 뽐내는 것도 좋겠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민규 기자 minkyu@bntnews.co.kr

▶ 유아인, 믹키유천-송중기와 함께 '성균관 스캔들' 최종 합류
▶ ‘방자전’ 조여정 “노출신, 예쁘게 담긴 것 같다” 만족
▶ ‘젊은 날의 초상’ 곽지균 감독 자살…“일없어 힘들다” 유서
▶ 빅뱅, 세계적인 가수들과 日 '서머소닉 페스티벌' 참가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을 드립니다~
▶[이벤트] 한샘에듀, 클릭만 하면 전화 영어 한 달이 공짜?!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