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티맥스 '해줄 수 있는 말' MV, 오지호-윤소이 아름다운 키스신

2010-05-28 20:56:32

티맥스(T-MAX) 정규 1집 티저 영상에서 '미스터리 연인'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오지호와 윤소이가 아름다운 키스신을 선보였다.

오지호와 윤소이는 28일 곰TV를 통해 독점 공개된 티맥스 정규 1집 '해줄 수 있는 말' 뮤직비디오에서 호소력 짙은 티맥스의 노래를 배경으로 여배우와 평범한 남자의 운명적인 사랑을 연기했다.

한국판 '노팅힐'을 표방한 이 뮤직비디오에서 오지호와 윤소이는 각각 한국에 15년 만에 돌아온 여행 저널리스트와 톱 여자배우 역을 맡아 환상적인 연인 호흡을 펼쳤다.

세계 각지를 돌아다니며 여행을 즐기는 여행가 앞에 느닷없이 수많은 대중들의 박수갈채 속에서 도망쳐 나온 여배우가 등장하고, 두 사람은 캠핑카를 탄 채 갑작스런 여행을 떠난다. 서로에게 점점 빠져들지만, 여배우는 대중들에게 돌아가야 하는 상황. 두 사람은 아름다운 키스를 나누며 기약 없는 이별을 한다. 그리고 얼마 후 TV 속에 나오는 여배우의 모습을 보며 웃음 짓는 남자 앞에 그 여배우가 나타나고, 두 사람은 서로를 보며 미소를 짓는다.

소속사 플래닛 905측은 "오지호는 티맥스의 '해줄 수 있는 말' 노래를 듣고서는 한 번에 출연을 결정했을 정도로 노래에 대해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며 "특히 오지호와 윤소이는 첫 연인 호흡을 맞추는 상황에서도 노래에 대한 감성을 연기로 고스란히 전달해 완벽한 영상이 만들어진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 뮤직비디오 완판 공개와 함께 선 공개된 '해줄 수 있는 말'의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다"고 전했다.

한편 기존 멤버인 신민철, 김준과 더불어 신예 주찬양과 박한비가 합류해 실력파 4인조 꽃미남 그룹으로 재탄생한 티맥스는 6월 초 정규 1집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티맥스의 새로운 멤버인 주찬양은 서인국과 아름다운 라이벌전을 펼쳤던 슈퍼스타K 출신으로 15kg을 감량하고 깜짝 변신한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또 장근석과 김현중의 외모를 닮은 실력파 박한비는 티맥스 데뷔 준비 중 드라마 '버디버디' 유이 동생으로 파격 발탁돼 촬영 중이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사진제공: 플래닛905)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男스타의 노출에도 ‘감질’이 필요하다
▶ 박보영, 영화 출연 불이행 소송에서 '혐의 없음' 처분
▶‘하지원 동생’ 전태수 ‘성균관 스캔들’ 캐스팅 확정!
▶개그맨 서경석, 20대 회사원과 열애중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을 드립니다~
▶[이벤트] 한샘에듀, 클릭만 하면 전화 영어 한 달이 공짜?!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