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포토] 예은 '귀여운 양손 V, 상큼한 애교'

2010-05-28 23:06:41

28일 오후 서울 대치동 복합문화시설 크링(KRING)에서 'EXR RUNWAY PARTY with WONDER GIRLS'가 열렸다.

'EXR SUMMER FASHION SHOW'(썸머 패션쇼)는 'WANT THE GIRL STYLE'이라는 테마로 사랑스럽고 소녀적인 감성을 담은 로맨틱 룩, 젊은 활기를 불어넣어 줄 스포츠 룩, 바다에 뛰어들 것 같은 비치룩, 편안한 친구 같은 느낌의 캐주얼 룩 등 한층 세련되고 진보된 EXR의 캐포츠 스타일을 선보였다.

EXR 패션쇼에 이어 'WANT THE GIRL STYLE PARTY'라는 컨셉으로 소녀들이 원하는 로맨틱하고 스타일리시한 파티에는 2DT(2 Different Tears)로 화려하게 컴백한 원더걸스 콘서트가 이어졌다.원더걸스는 이날 파티에서 신곡을 비롯하여 'Tell me', 'So Hot'을 열창하고, 복고 댄스인 허슬을 현대적 감각으로 되살린 '투투 댄스(Two Two Dance)' 등을 선보이며 멋진 무대를 꾸몄다.

2주간의 국내 활동을 마치고 원더걸스는 5월 31일 미국으로 이동하여 6월 4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미 투어 콘서트를 개최, 총 20회 일정으로 미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정준영 기자rem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