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2' 임슬옹-아이유가 부른다?

2010-05-31 10:04:10

지난 주 제작소식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던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 2(가제)’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2(가제)’는 작년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는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를 비롯하여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 ‘SIGN’, 씨야의 ‘그놈 목소리’ 등 수많은 히트작을 탄생시켜온 이민수-김이나 콤비가 다시 한 번 힘을 합쳐 만든 곡으로 알려지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일부 네티즌들에 의해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2(가제)’를 부른 주인공이 아이유와 2AM 슬옹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발 빠른 네티즌들은 한국음악저작권협회에 등록된 신곡의 정보를 캡쳐한 자료를 온라인 상에 공개하며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2(가제)’의 제목은 ‘잔소리’이며, 가수는 아이유와 2AM의 슬옹이라는 주장을 펼치고 있다.

이 캡쳐자료에 따르면 아이유와 2AM 슬옹이 부른 ‘잔소리’라는 곡은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2(가제)’를 만들었다고 알려진 이민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의 곡이라고 명시되어 있어 이 주장은 네티즌들의 설득력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2(가제)’의 제작사 관계자는 “가수와 곡명에 대해서는 곧 알게 될 것이다”라며, 전했다.

한편,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2(가제)’는 6월 초 공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사진 bnt뉴스 DB

▶ 男스타의 노출에도 ‘감질’이 필요하다
▶‘하지원 동생’ 전태수 ‘성균관 스캔들’ 캐스팅 확정!
▶개그맨 서경석, 20대 회사원과 열애중
▶ 빅뱅, 세계적인 가수들과 日 '서머소닉 페스티벌' 참가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을 드립니다~
▶[이벤트] 한샘에듀, 클릭만 하면 전화 영어 한 달이 공짜?!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공짜'로 해외 여행 가고 싶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