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여름 남성 패션 고민 끝~! 피케 티셔츠로 스타일 UP

송영원 기자
2010-06-02 13:46:58

기상이변으로 올해도 살인적인 더위를 예상하는 기상청의 보도에 여기저기서 한숨 소리가 들려온다.

무더운 여름을 어떻게 하면 잘 피해 갈 수 있을지 생각하면서 멋 내기를 포기에 버리거나 더위를 참아가면서 무모한 시도를 해 볼 생각이었다면 올 여름 다양한 디자인의 피케 티셔츠에 주목해 보자.

올 봄∙여름 남성 패션에서 피케 소재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만큼 올 봄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피케셔츠가 많은 남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다.

이에 더불어 시원하고 멋스러운 피케조직의 티셔츠가 여름을 맞아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분위기로 탈바꿈 되면서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엘파파 디자인 담당자는 “남성들이 편하게 선택 할 수 있는 피케 티셔츠는 멋을 내지 않아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연출하기 쉬워 많은 남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올 여름 시즌 전략 상품으로 나온 ‘파나마 피케 셔츠’는 해변도시인 파나마의 이국적이고 다채로운 이미지를 셔츠에 담아 컬러부터 디자인까지 시원함을 강조하고 있다”고 말했다.

시원한 피케 소재에 세련되고 개성 넘치는 다양한 프린트의 피케 티셔츠는 데님과 함께 캐주얼 룩을 연출하기에 좋고, 면바지나 재킷에도 잘 어울려 쉽고 세련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올 여름 다양한 컬러와 프린트의 피케 티셔츠로 스타일 지수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보는 것은 어떨까.

한경닷컴 bnt뉴스 송영원 기자 fashion@bntnews.co.kr
▶ 서우 vs 이시영의 시크한 스타일 배틀
▶ 몸매가 나쁠수록(?) 비키니를 입어라!
▶ 월드컵 응원 속 세련된 붉은악마 되기
▶ 여름 공식 아이템 ‘글래디에이터’ 슈즈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이벤트] 1분 마다 1개씩 팔리는 랑콤의 스테디셀러가 공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