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삼청동으로 나온 슈즈 브랜드

2010-06-02 13:47:31

아기자기한 슈즈 브랜드들이 모여 있는 삼청동 거리에 온라인 브랜드들이 합류했다.

아이스타일24(대표 박정운)가 6월4일부터 3일간 오후 12시부터 7시까지 삼청동 구두 골목을 중심으로 '쇼핑 캣워크 페스티벌 in 삼청동'을 개최한다. 더플레어, 미스블링스, 더힐, 파랑새놀이 등 아이스타일24 입점 브랜드가 삼청동 거리에 합류한 것.

이번 행사는 디자이너슈즈 전시회를 비롯한 포토이벤트, 경품 이벤트 등 삼청동을 찾은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구성돼 있다.

축제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삼청동 카페 '라루체'의 무료 음료쿠폰을 하루 선착순 1000명에게 나눠준다.

또한 디자이너 슈즈숍 및 카페 '코인'에서 판매하는 구두 할인쿠폰을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이 쿠폰은 아이스타일24 회원이라면 누구나 6월4일부터 6일까지 아이스타일24 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이스타일24는 각 매장 앞에 포토존을 마련하고 ‘베스트 포토제닉’을 선발하는 포토이벤트도 진행한다. 시민들에게 무료로 기념사진 촬영을 해주고 사진은 축제 종료 후 이메일로 개별 전송해준다.

포토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이스타일24 핑캣 로고가 새겨진 페스티벌 백을 증정하고 ‘베스트 포토제닉’으로 선정된 10명에게 디자이너 스페셜 에디션 슈즈를 증정한다. 환경의 날을 전후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깨끗한 거리환경 조성을 위해 구두골목 곳곳에 쓰레기통도 비치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축제기간 동안 삼청동 레스토랑 카페코인에 마련된 '핑캣워크페스티벌' 행사장에서는 솔로이스트, 인타임, 들풀, 에어페어 등 평소 삼청동에서 접하지 못한 슈즈 브랜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페 '코인' 행사장을 비롯해 각 디자이너 슈즈샵에서는 신진 디자이너들의 스페셜 에디션 슈즈를 전시 및 판매할 예정이며 브랜드별 깜짝 스팟 세일도 진행한다.

아이스타일24 이선우 MD는 “한국 전통의 멋을 체험하기 위해 삼청동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이색적인 참여 이벤트로 보다 큰 즐거움을 선사하고 특별한 추억을 안겨주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핑캣워크페스티벌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삼청동 구두골목을 보다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넘쳐나는 패션문화의 거리로 조성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타일24는 6월3일까지 사이트 내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갖고 싶은 디자이너 슈즈 상품명과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9명에게 해당 슈즈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자 중 매일 50명을 선정해 축제 기간 동안 행사장에서 페스티벌 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 메시지를 SMS 문자로 전송해준다.
[기사제공: 패션비즈 함민정 기자]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올 여름 태양을 피하고 싶다
▶ 촌스러운 ‘데님룩’ 센스 있게 연출하기
▶ '하녀' 무엇을 입어 그토록 에로틱한가?
▶ 미니스커트보다 더 시원한 롱스커트?!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이벤트] 1분 마다 1개씩 팔리는 랑콤의 스테디셀러가 공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