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이민호, 팬 사인회로 훈남 매력 과시

2010-06-03 10:09:43

트루젠이 '개인의 취향'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민호의 팬 사인회를 개최했다.

5월28일 'S+ by trugen' 매장에서 열린 이민호 팬 사인회에는 전국에서 이민호를 보기위해 전날부터 몰려든 약500여명의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오후 4시부터 약 한 시간동안 진행된 이번 팬 사인회에서 이민호는 줄곧 미소를 잃지 않으며 자신을 보기 위해 오랜 시간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정성껏 사인을 해주었다.

이날 팬들은 이민호의 사인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자신들의 모자, 핸드폰, 티셔츠, 인형 등 재미있고 개성 넘치는 물건에 사인을 받는 등 진풍경이 연출되었다.

이민호는 인기리에 종영된 MBC 드라마 '개인의 취향'을 통해 2년 만에 안방극장을 찾아 큰 사랑을 받았고 그 이후 최근 광고계 최고의 블루칩으로 떠오르면서 CF계를 점령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 설문조사 결과에 의하면 따라하고 싶은 남자 연예인에 이민호가 2년간 상위권에 랭크 되었으며 드라마 '개인의 취향'에서 심플하면서 댄디한 스타일로 '개취룩'이라는 이민호 만의 스타일을 선보여 여성 팬들을 설레게 했다.

트루젠 관계자는 "2008년부터 현재까지 이민호를 전속모델로 기용함으로써 매출이 꾸준하게 상승중이며 개인의 취향 드라마 PPL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며 "앞으로 모델 이민호와 활발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트루젠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올 여름 태양을 피하고 싶다
▶ 촌스러운 ‘데님룩’ 센스 있게 연출하기
▶ '하녀' 무엇을 입어 그토록 에로틱한가?
▶ 미니스커트보다 더 시원한 롱스커트?!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이벤트] 1분 마다 1개씩 팔리는 랑콤의 스테디셀러가 공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