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EXR, 원더걸스와 함께 스타일리시 파티 개최

2010-06-04 10:51:39

EXR이 5월28일 크링에서 'EXR RUNWAY PARTY with WONDER GIRLS'를 개최했다.

2009년 2PM과 함께 공연과 패션쇼가 어우러진 색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는 원더걸스와 함께 소녀들이 원하는 로맨틱하고 스타일리시한 파티를 열었다.

이날 파티는 EXR 서머 패션쇼로 화려한 막을 올렸다. 이번 쇼는 'WANT THE GIRL STYLE'을 테마로 사랑스럽고 소녀적인 감성을 담은 로맨틱 룩, 젊은 활기를 불어넣어 줄 스포츠 룩, 바다에 뛰어들 것 같은 비치 룩, 편안한 친구 같은 느낌의 캐주얼 룩 등 한층 세련되고 진보된 EXR의 캐포츠 스타일을 선보였다.

EXR 패션쇼에 이어 2DT로 화려하게 컴백한 원더걸스의 콘서트가 진행됐다. 이날 원더걸스는 복고 댄스인 허슬을 현대적 감각으로 되살린 투투 댄스로 매력을 발산했으며 원더걸스의 마지막 무대를 아쉬워하는 팬들의 함성으로 분위기가 한껏 고조되기도 했다.

원더걸스는 "오랜만에 컴백한데 이어 제 2회 EXR 파티에 초대돼 너무나 기쁘다"며 "항상 응원해 주는 팬들에게 너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더불어 이날 EXR은 파티에 참석한 원더걸스 팬들과 고객들을 위한 럭키 드로우 행사를 진행, 원더걸스 친필사인 CD 및 모자를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갖기도 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서우 vs 이시영의 시크한 스타일 배틀
▶ 몸매가 나쁠수록(?) 비키니를 입어라!
▶ 여름 공식 아이템 ‘글래디에이터’ 슈즈
▶ 키 작은 남성들이여 무조건 슬림 해지자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이벤트] 시세이도 베스트셀러 '자외선 차단제' 테스터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