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올 여름 볼륨 있는 입술로 승부하자!

2010-06-04 10:54:56

메이크업 중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 중 하나가 입술이 아닐까 싶다.

립 컬러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져 메이크업 중 가장 신경이 쓰이는 부분이기도 하다. 매번 같은 컬러를 사용하는 것은 너무 심심하지만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최근 여러 가지 색상이 한 번에 들어 있는 립 팔레트를 선호하는 여성이 늘고 있다. 컬러 별로 하나씩 사는 것 보다 가격 면이나 기능면에서도 부담이 없기 때문이다. 이에 카트린은 천연 미네랄 성분을 담은 ‘미네랄 립 팔레트’를 출시한다.

‘미네랄 립 팔레트’는 여성에게 가장 사랑받는 컬러인 퓨어레드, 라벤터쿨, 엔젤핑크 등 3가지 색상에 입술에 생기를 살려주는 코럴피치와 가벼운 누드 스킨 표현의 쉬머 베이지까지 총 5가지 색상이 들어있다. 여기에 촉촉한 핑크 글로즈와 볼륨, 광택을 부여하는 립코트도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천연 미네랄 성분과 피부 속 수분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천연오일 스쿠알란을 함유하여 생기 있고 볼륨감 있는 매력적인 입술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카트린 판매를 담당하는 네이처 앤 바이오의 최은경 이사는 “여성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컬러만 엄선하여 담은 카트린의 미네랄 립 팔레트는 입술 건강도 지키며, 생기 있고 아름다운 포인트 메이크업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앞머리에 힘주면 나도 잘 나가는 스타!
▶ 악녀와 선녀는 헤어스타일 차이
▶ 보기만해도 귀여운 헤어스타일
▶ 생머리 헤어 스타일은 돌고 돈다!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이벤트] 시세이도 베스트셀러 '자외선 차단제' 테스터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