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출시 임박! 아이패드에 꼭 필요한 액세서리

2010-06-04 10:53:48

애플사에서 출시된 아이패드가 3분기 국내 출시를 눈앞에 두고 있다.

트렌드 세터들에게 요즘 전자 기기의 출시와 더불어 그 제품에 맞는 액세서리는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그 중 필수 주변기기이자 자신의 감각을 뽐내기에 제격인 아이템은 케이스가 아닐까. 많은 브랜드에서 제품 보호와 기능극대화는 물론 제품을 돋보이게 하는 디자인까지 갖춘 케이스들을 선보이고 있다.

인케이스 개성 있는 케이스

인케이스는 아이패드의 국내 발매를 앞두고 아이패드용 케이스 ‘슬리브 컬렉션’을 발매했다.

보호기능과 함께 간편하게 부착 할 수 있는 커버류는 플렉스 피트 구조로 아이패드의 모든 기능에 직접 액세스 할 수 있다. 네오프렌 소재의 슬리브는 제품외형에 맞춰 쿠션과 인조 모피를 안감으로 처리하여 안전하게 아이패드를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스탠드의 기능처럼 다각도에서 볼 수 있는 북 재킷도 있고 튼튼한 외부 재질과 모피를 사용한 내부 소재가 이패드를 보호한다. 뿐만 아니라 손잡이 부분을 내부로 숨길 수도 있는 여행용 트레블 킷도 있다.

아이패드의 쓰임새만큼이나 다양한 종류로 발매되는 인케이스의 아이패드용 컬렉션은 제품을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링으로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루이비통 명품 케이스

루이뷔통은 군더더기 없는 심플함에 브랜드 특유의 모노그램 캔버스와 다미에 그라피티 캔버스 스타일을 적용한 케이스를 선보였다.

고소득층을 겨냥한 악어가죽으로 만든 아이패드 또한 케이스로 출시할 예정이다.

그 밖에 케이스

맥컬리에서는 케이스와 거치대 기능을 한데 묶은 북스탠드 제품을 선보인다. 들고 다닐 때에는 앞면을 모두 덮어 흠집이 나지 않게 보호해 주고 평소에는 2가지 각도로 세워둘 수 있게 했다. 모서리는 플라스틱 마감 처리를 해서 아이패드를 쉽게 끼우거나 뺄 수 있게 했으며 겉면은 스웨이드 재질을 사용하여 손에서 미끄러지지 않는다.

또한 실리콘 케이스인 엠슈트패드는 줄무늬 디자인으로 그립감이 좋고 아이패드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소프한 느낌이다. 무게 또한 가볍고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하다.

트라이디어는 한국산 천연 소가죽을 이용한 파우치인 아이패드 슬리브 출시. 소가죽 재질의 특성상 통풍, 방습, 습기를 적절하게 조절할 수 있다. 내부는 폴리스웨이드 재질로 처리해 아이패드를 넣었을 때 흠집이 나지 않도록 했으며 불필요한 장식과 과장된 디자인에서 탈피해 미니멀리즘 스타일로 완성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서우 vs 이시영의 시크한 스타일 배틀
▶ 몸매가 나쁠수록(?) 비키니를 입어라!
▶ 월드컵 응원 속 세련된 붉은악마 되기
▶ 여름 공식 아이템 ‘글래디에이터’ 슈즈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이벤트] 내 피부를 위한 완벽 보호, 겔랑 테스터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