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일찍 찾아온 무더위 ‘미리 바캉스 족’이 떴다!

2010-06-03 21:15:00

한낮 기온이 최고 29도까지 오르면서 이번 여름은 무더위가 일찍 찾아올 전망이다.

기상청에 따르면 올해 7~8월 여름 기온은 평년과 비슷하지만 6월 기온은 평년보다 높아 무더위가 일찍 찾아온다는 것이다.

그래서 최근 날씨에 따라 이른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다. 온라인 몰에서는 바캉스 관련 용품과 바캉스 지원 이벤트에 대한 고객 호응이 예년에 비해 크게 증가하는 것으로 집계 되었다. 이에 바캉스 지원 이벤트를 일찌감치 오픈하고 있다.

롯데 닷컴은 이른 휴가를 계획하여 급하게 여행을 떠나는 이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바캉스에 필요한 디지털기기를 당일 배송해주는 ‘서울/수도권 디지털 기기 당일 수령 특급 프로젝트’로 6월18일까지 진행한다.

옥션이 운영하는 숙박전문 서비스 옥션 숙박은 7~8월 성수기 객실 조기 예약 고객에게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전국 유명 호텔, 콘도, 펜션을 사전에 예약하면 결제 시점에 따라 2~10%까지의 할인 쿠폰을 지급 받을 수 있다.

특히 예약시기를 서두를수록 더 높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할인 쿠폰을 발급 받은 후 원하는 객실을 예약하면 된다.

인터파크 여행 카테고리인 인터파크투어도 최대 40만원 할인 해택이 주어지는 ‘7~8월 여름휴가 조기예약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다.

여름휴가 성수기 상품을 인터파크 투어를 통해 미리 예약하면 선착순으로 동반자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2010 스마트하게 여름휴가 떠나자!’는 여행상품을 예약만 해도 휴가지에서 유용한 상품을 주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서우 vs 이시영의 시크한 스타일 배틀
▶ 몸매가 나쁠수록(?) 비키니를 입어라!
▶ 월드컵 응원 속 세련된 붉은악마 되기
▶ 여름 공식 아이템 ‘글래디에이터’ 슈즈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이벤트] 내 피부를 위한 완벽 보호, 겔랑 테스터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