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속옷도 내 체형에 맞춰 입자!

2010-06-03 22:08:43

패션의 완성은 속옷이라는 말도 있듯이 속옷의 중요성은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신경 써서 고른 속옷이 몸에 맞지 않으면 불편함을 참고 입거나 옷장 속에 그대로 넣어 두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알고 보면 속옷도 다른 일반 옷처럼 본인의 체형과 착용감에 맞게 매장에서 수선이 가능하다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이 브래지어부터 팬티, 슬립, 가터벨트 등을 고객 체형과 취향에 따라 세심하게 수선해 주는 ‘속옷 수선 서비스’로 여성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잘못된 세탁 방법과 보관 등으로 뒤틀리고 변형된 와이어를 새것으로 교체해 주는 ‘브래지어 와이어 수선’은 고객들이 가장 많이 요청하는 수선 서비스 중 하나다.

또한 다이어트 등 체형 변화로 인한 ‘브래지어 하변 둘레 수선’과 답답한 철심 와이어를 싫어하는 고객들을 위한 ‘소프트 와이어 교체’ 서비스도 있다. 여기에 가슴 성형 수술 고객들을 위해서 ‘와이어 제거’ 서비스도 제공 중인데 가슴 성형 수술 증가와 자연스러운 착용감으로 수선 율이 매년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에블린 최영실 브랜드장은 “에블린은 2000년 런칭 당시부터 꾸준히 제품 수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이용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특히 요즘은 잘못된 세탁과 보관 등으로 인한 제품 변형보다는 자신만의 취향에 맞춰 수선을 요구하는 사례가 많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원피스로 아름다움을 흘리자~
▶ 러블리한 패션스타일로 연예도 러블리하게~!
▶ 몸매가 나쁠수록(?) 비키니를 입어라!
▶ 여름 공식 아이템 ‘글래디에이터’ 슈즈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이벤트] 내 피부를 위한 완벽 보호, 겔랑 테스터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