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닥터쥬르크, 롯데 강남점 개관 1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2010-06-04 19:50:07

닥터쥬크르가 롯데백화점 강남점 개관 10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4일~6일, 18일~20일 총 6일에 걸쳐 진행되며 버스 안에서 이루어진다는 점이 특징이다.

행사기간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백화점 앞에 설치될 버스 안에서는 사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줄기세포 배양액을 이용한 스킨케어 서비스와 피로를 풀어주고 안색을 맑게 해주는 핸드 마사지 서비스가 진행된다.

또한 버스 앞 야외에서는 각 날짜별로 팝페라, 재즈, 플라멩고 공연이 하루 세 차례씩 선보일 예정이다. 무료로 제공되는 커피와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닥터쥬크르에서는 이번 이벤트와 함께 사전 예약한 V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닥터쥬크르의 베스트 상품이기도 한 ‘밀리언 스템 셀 매직 컨센트레이트’ 1세트 구매 고객에게 일주일 분의 MSC 본품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우선 일주일 동안 제품을 사용하고 난 후 닥터쥬크르 매장에 비치되어 있는 정밀 피부 분석기를 통해 제품 사용 전·후의 피부 변화를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이를 통해 피부 개선에 대해 불만이 있을 경우 제품 환불이 가능하도록 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이다. 이는 고객들에게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는 의미가 담겨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2010년 여름, 어떤 헤어스타일이 유행할까?
▶ 나이 먹어도 내 얼굴 '탱탱' 이상무!
▶ 여름에도 내 피부는 수분을 원해!
▶ 미니스커트보다 더 시원한 롱스커트?!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이벤트] 1분 마다 1개씩 팔리는 랑콤의 스테디셀러가 공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