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여름을 준비하는 멋쟁이들은 속옷부터 다르다!

2010-06-08 09:46:15

최근 트렌드는 감추지 않고 자랑하듯이 드러내는 속옷 스타일. 때문에 화려하게 보여주거나 볼륨 업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멋쟁이들의 이너웨어 선택법이 색다르게 변신하고 있다.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철이 되면 옷감이 한층 얇아지기 때문에 몸매의 단점이 여실히 들어난다. 하지만 몇 가지 이너웨어만 갖춘다면 이번 여름 시원하고 나만의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단점을 커버하면서도 완벽한 여름 나기를 위한 시원한 속옷 스타일을 알아보자.

시원한 소재 선택은 필수


여름은 무엇을 입어도 더운 계절인 만큼 최대한 시원한 소재를 선택하는 것이 그나마 더위를 이길 수 있는 최선.

에고이스트 이너웨어의 브래지어는 스트라이프와 화이트 컬러 레이스 매치가 깔끔하고 터치 감이 우수한 ‘폴리 50 데니아’ 원단을 사용.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스트라이프의 시원한 느낌으로 매치 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여름 필수아이템, 섹시 백 브라

여름에 꼭 갖고 있어야 할 아이템 섹시 백 브라. 홀터 스타일의 원피스나 등이 많이 파인 옷에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이다.

시원해진 슬립의 섹시 미


섹시한 슬립은 입으면 여성만이 아는 자신감을 줄 수 있는 아이템. 에고이스트 이너웨어의 슬립은 블랙 레이스 매치로 더욱 더 섹시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갈수록 더워지고 있는 여름 밤 시원하면서도 숙면을 취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2010 여름 슈즈 키워드는 ‘퓨전’
▶ 숏팬츠, 체형별로 이렇게 입자
▶ 심은하처럼 '청담동 며느리 룩' 연출하기
▶ 내리쬐는 태양 아래 아찔한 ‘핫 팬츠’가 뜬다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 [이벤트] 남자를 유혹하는 '랑방 잔느'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