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여름 이너웨어, 공짜로 받자!

2010-06-08 09:46:06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더위로 쾌적함을 유지해 주는 이너웨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롯데닷컴은 유니클로와 함께 6월21일까지 ‘사라화인·실키 드라이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니클로의 여름 테크놀로지웨어인 ‘사라화인’과 ‘실키드라이’는 하이테크 소재로 제작되어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사라화인은 호흡하는 섬유 '큐프로'와 이형 단면 나일론을 혼방한 하이테크 섬유로 만들어졌다. 따라서 습기는 흡수해 쾌적함을 유지시켜 주고 부드러운 감촉과 신축성은 지속된다.

착용감 제로에 도전하는 실키드라이는 촉감이 부드럽고 신체에 편안하게 피트되어 아무것도 입지 않은 듯한 착용감이 장점이다.

또한 다른 일반 이너웨어에 비해 땀을 신속히 흡수ㆍ확산시켜 몸에 붙지 않도록 하는 드라이 기능도 갖추고 있다. 더불어 항균ㆍ방취 기능으로 빨래 후 실내에서 편하게 건조시켜도 냄새가 나지 않는다.

롯데닷컴 패션 의류팀의 이민경 MD는 “온ㆍ오프라인을 통틀어 단독으로 무료체험 행사를 진행하게 된 만큼 보다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충분한 수량을 준비했다”며 “사라화인과 실키드라이는 특히 쿨비즈룩을 준비하는 직장인에게 더욱 추천할만하다”고 말했다.

한편 6월10일까지 진행되는 1차 이벤트에서는 사라화인 캐미숄과 실키드라이 크루넥 티셔츠를 각각 700명과 3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이어 6월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2차 이벤트에서는 제품을 입어본 소감을 게시판에 남긴 2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2010 여름 슈즈 키워드는 ‘퓨전’
▶ 숏팬츠, 체형별로 이렇게 입자
▶ 심은하처럼 '청담동 며느리 룩' 연출하기
▶ 내리쬐는 태양 아래 아찔한 ‘핫 팬츠’가 뜬다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 [이벤트] 남자를 유혹하는 '랑방 잔느'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