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빈폴골프, 디 오픈 라인 출시

2010-06-08 09:46:57

빈폴골프가 6월1일 영국의 ‘디 오픈 챔피언십’과 공식적인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국내에서 디 오프 챔피언십의 명칭 및 관련 로고 등을 골프웨어에 독점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공식 마크의 디자인과 컬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아이템을 개발해 7월5일부터 디 오픈 라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디 오픈 챔피언십은 PGA 4대 메이저 골프 대회 중 하나로 최고의 권위와 역사를 지니고 있다. 특히 올해 150주년을 맞는 이번 대회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이라는 의미에서 디 오픈이라고 불리고 있다.

빈폴골프 최은열 팀장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빈폴골프는 브리티시 트레디셔널 골프웨어로서의 이미지를 높이고 특히 패셔너블하면서도 고기능성을 갖춘 골프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티타늄 코팅소재를 사용한 티셔츠는 열 전도율이 낮아 보온효과가 뛰어나고 우수한 투습성으로 보다 쾌적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총 52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디 오픈 라인은 패셔너블한 디자인에 티타늄 등의 고급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과감한 그래픽을 사용하여 디 오픈의 권위와 위상을 표현했으며 스윙이 편하도록 입체 패턴을 적용했다.

정현정 디자인 실장은 “세계적인 골프 대회의 전통과 현대적인 감각을 적절히 조화시키는데 중점을 두었으며 차별된 디자인과 고기능성 골프웨어로 소장가치를 높였다”고 전했다.

한편 빈폴골프는 기능성 아이템 뿐만 아니라 봉제선을 없앤 셔츠와 스타일 변형이 가능한 바람막이 등 고기능성과 패션성을 동시에 갖춘 아이템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2010 여름 슈즈 키워드는 ‘퓨전’
▶ 숏팬츠, 체형별로 이렇게 입자
▶ 심은하처럼 '청담동 며느리 룩' 연출하기
▶ 내리쬐는 태양 아래 아찔한 ‘핫 팬츠’가 뜬다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 [이벤트] 남자를 유혹하는 '랑방 잔느'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