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월드컵, 평범한 패밀리룩은 No!

2010-06-10 10:21:33

대~한민국! 온 국민이 들썩이는 월드컵이 눈앞으로 다가왔다.

세계인의 축제인 만큼 우리나라 패션계에서도 각자 열띤 응원준비를 위해 붉은 아이템 쟁탈전이 치열하다.

티셔츠, 모자 할 것 없이 붉은 아이템이 선보임과 동시에 월드컵을 기념해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이 출시되어 응원의 재미를 한껏 더해주고 있다.

올 봄에 유행했던 패밀리룩의 강세를 이어받아 월드컵에서도 패밀리룩이 선보일 예정이다.

▶ 우리는 누가 봐도 한 가족!

셀러브리티들도 즐겨 입는 패밀리룩. 우리 가족의 스타일 지수를 높여줄 아이템을 이용해 월드컵 응원복으로 활용하자.

가족의 단란함을 보여주는 패밀리룩이 부상하면서 월드컵 시즌에도 빠지지 않고 출시됐다. 가족구성원이 같은 티셔츠를 맞춰 입고 응원하는 것은 한 뜻으로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과 일맥상통하지 않을까?

이에 엘케이스포츠가 월드컵 거리 응원에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패밀리룩을 선보였다. 자칫 평범할 수 있는 응원티셔츠에 대표팀 마스코트인 호랑이 무늬를 넣어 경인년 호랑이해에 월드컵에 참여한다는 두 가지의 의미를 담았다.

엘케이스포츠 패밀리 응원 티셔츠는 응원의 뜨거운 열기에 흘린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말려줄 수 있도록 쿨맥스 소재를 사용해 보다 쾌적한 응원을 도모한다.


▶ 다르지만 같은 느낌의 패밀리룩

특별한 디자인을 착용해 은근한 패밀리룩을 연출해보자. 응원을 하는 길거리에서도 은근한 패밀리룩은 한층 센스 있어 보인다.

월드컵하면 떠오르는 붉은 색 아이템 뿐만 아니라 축구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이 출시돼 응원 열기에 재미를 더해준다.

엘케이스포츠는 일상생활은 물론 축구를 할 때도 활용가능한 아동용 샛바람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스카이블루와 화이트 컬러의 축구 모티브로 디자인한 스니커즈의 밑바닥에는 축구화처럼 스터드가 부착돼 있다. 이는 축구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안성맞춤.

아이들의 신발이 준비됐다면 이제 엄마, 아빠의 센스 있는 준비가 요구된다. 이에 축구화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스텔스는 전체적인 스티칭패션이 더해진 남녀 공용의 스니커즈. 검은색 바탕에 오렌지 색 라인의 포인트로 슬림해 보이면서도 스포티해 보이는 아이템이다.

이처럼 특별한 아이템을 통해 단란한 패밀리룩을 완성해보자. 분명 매력 넘치는 응원패션으로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패셔니스타 가족으로 거듭날 것이 예상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2010 여름 슈즈 키워드는 ‘퓨전’
▶ 숏팬츠, 체형별로 이렇게 입자
▶ 심은하처럼 '청담동 며느리 룩' 연출하기
▶ 내리쬐는 태양 아래 아찔한 ‘핫 팬츠’가 뜬다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이벤트] 남자를 유혹하는 '랑방 잔느'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