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아디다스 오리지널, 2010 월드컵 파티 개최!

2010-06-08 22:39:53

아디다스 오리지널은 2010 남아공 월드컵을 기념하기 위한 월드컵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월드컵 역사상 중요한 순간을 프린트 하거나 2010 월드컵 개최국인 남아프리카 공화국을 포함한 다양한 국가로부터 모티브를 얻는 등 각 제품마다 고유의 헤리티지를 담았다.

또한 한국의 첫 경기가 열리는 6월12일에는 공연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된 월드컵 이벤트가 개최된다.

▶ 2010 남아공 월드컵을 더욱 의미 있게 46664 컨셉트

46664는 남아프리카 공화국 최초의 흑인 대통령이자 세계적인 인권 운동가인 넬슨 만델라가 로벤 섬 감옥에 수감됐던 당시의 죄수번호다. 이로써 오늘날 자유와 인권보호의 상징의 근원이 된셈이다.

또한 46664는 개개인에게 영감을 불어넣어 주고 에이즈프리세상을 만들자는 만델라 자선 단체의 캠페인 명칭이기도 하다. 넬슨 만델라가 자유를 위해 투쟁했던 긴 행보는 다수 민족으로 이루어진 남아프리카 공화국을 하나로 통합시키며 민주주의의 화합으로 자리 잡았다.

이러한 넬슨 만델라의 세계 인권향상에 대한 업적과 지속적인 그의 자선 활동에 대한 헌정을 담은 것이 46664제품이다.

▶ 월드컵의 흥분과 역사를 티셔츠에!

티셔츠에 수십개에 해당하는 축구공 모양의 스와로브스키 장식이 새겨진 BG BALL TEE를 비롯해 전설적인 아르헨티나의 축구선수 마라도나를 기념하는 GM-ARG TEE, 1974년 서독의 우승을 기념하는 윈드 브레이커, 축구 역사를 대표하는 카이저 프란츠 베켄 바우어의 사진이 담긴 티셔츠 등을 소개 할 예정이다.

▶ 함께 모여 즐기는 축제의 장

아디다스 오리지널은 한국과 그리스 전이 열리는 6월12일 파티를 개최한다.

월드컵을 더욱 재미있고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단순히 경기를 관람하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경기 시작 전부터 밴드공연을 비롯해 파티에 참석한 사람들이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미용실 가기전 체크해야 할 것!
▶ 나쁜 관상을 보완해주는 헤어 스타일
▶ 애프터스쿨 정아, 뮤지컬 진출 '제2의 옥주현 될까?'
▶ '베일 벗은' 숙희, 마르코-이희진 19금 뮤직비디오 공개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 [이벤트] 남자를 유혹하는 '랑방 잔느'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