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어린왕자' 이승환, 파격적인 모히칸으로 변신 '이승환 맞아?'

2010-06-09 11:32:06

국내 최고의 동안얼굴을 자랑하며 미소년의 대표로 손꼽히는 이승환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승환은 10집 '드리마이저(Dreamizer)'에서 일러스트레이터 김민경과 합작한 독특한 캐릭터의 음반 재킷으로 인터넷 포털 게시판을 뜨겁게 달구며 한 차례 화제를 모은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이승환의 사진은 음반 맨 마지막장을 장식한 사진으로 그동안의 이승환의 이미지와 180도 다른 모습이 담겨 있어 앨범을 구매한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 것이다.

이승환의 10집 자켓은 실제 이승환의 모습을 이용한 캐릭터들이 독특한 매력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재킷 마지막 페이지에 깜짝 등장하는 이승환의 실물은 단연 눈길을 끌 수밖에 없는 상황.

특히 사진 속 이승환은 여린 이미지의 최고 동안을 자랑하는 이승환의 모습과 달리 강렬한 남성미를 내뿜으며 '짐승남'다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여러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언더라인을 강조한 눈매와 모히칸을 연상케 하는 파격적인 헤어스타일, 오른쪽 얼굴에 과장되게 그려 넣은 붉은색과 검은색 문양은 후배 가수들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한 눈에 보여줘 '역시 이승환'이라는 평가를 이끌어내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어린왕자의 대명사인 이승환에게 이런 모습이 있었다니 놀랍다”, “자켓을 보다 정말 이승환이 맞나 확인했다” 등 다양한 의견들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이승환은 지난 달 발매한 '드리마이저' 타이틀곡 ‘완벽한 추억’ 뿐 아니라 수록곡 전곡이 고른 사랑을 받으며 인기행진 중이다. (사진제공: 플럭서스뮤직)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MMA 수상' 비 "비의 팬인걸 자랑스럽게 해드리겠다"
▶ 곽현화, 노출 사진 인터넷서 일파만파
▶ 박민영 '성균관 스캔들' 합류, 믹키유천과 금단의 사랑?
▶ '19금 사극' 방자전, 개봉 5일 만에 100만 목전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 [이벤트] 여름을 부르는 '불가리 에떼'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