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4억 소녀 김예진, 비키니 몸매 방송최초 공개!

2010-06-10 10:23:33

평년 기온을 웃도는 날씨로 벌써부터 곳곳에 수영장 개장 소식이 들리고 있다. 더운 여름, 바캉스를 감각적으로 보내고 싶어 하는 많은 이들을 위해 억대 쇼핑몰 CEO들이 나섰다.

인터넷 쇼핑몰 연간 매출의 절반을 차지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바캉스 시즌!

트렌드 채널 패션앤에서 방송 중인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에서는 허니문, 우정여행, d이성과의 워터파크 데이트, 야외수영장 등 다양한 상황에 맞는 바캉스 토털룩을 제시한다.

특히 여름 시즌마다 수영복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4억 소녀 김예진은 최근 태국에서 촬영한 본인의 비키니 모습을 공개해 녹화 전부터 기대를 높였다. 실제로 김예진은 현지인들로부터 슈퍼모델이 아니냐는 질문을 수차례 받기도 했다는 후문.


김예진은 이번 바캉스 토털룩 미션에서 끈에 큐빅 장식이 되어 있는 블랙 비키니로 시크하고 럭셔리하게 연출하는 한편 플라워 프린트의 시스루 소재 톱을 레이어드 해 과하지 않으면서도 섹시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 프로그램 심사위원인 서정은은 “김예진을 보면 섹스 앤더 시티의 사만다가 생각난다”며 그녀의 자유분방하면서도 럭셔리한 스타일을 칭찬했다.

이외에도 결혼 7년차 주부라고는 믿겨지지 않는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이은정과 마른 몸매에도 불구하고 상당한 볼륨감으로 여성들이 부러움을 사고 있는 심수연 등 쇼핑몰 CEO들의 과감한 수영복과 리조트 룩은 6월11일 저녁 12시 패션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올 여름 아프리카를 입자
▶ 한류 여배우, 스타일부터 다르다
▶ 무더운 여름 패션 잇 아이템 3가지
▶ 비키니, 디자인 vs 실용성 당신의 선택은?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이벤트] 남자를 유혹하는 '랑방 잔느'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