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이제 美人의 기준은 '탱탱한 동안 얼굴'

2014-08-05 07:18:56
패션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는 것처럼 요즘은 미인의 기준 또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몇 년 전만해도 날이 선 듯 오뚝한 이목구비와 조각 같은 얼굴을 미인의 기준으로 삼았다. 그러나 최근 가장 각광받고 있는 미인의 기준은 바로 본인의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동안 얼굴' 이다.

이에 미용 성형 트렌드 또한 본인의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동안 얼굴을 만드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추세다.

특히 동안 얼굴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수술과 시술이 적용되고 있다. 그러나 일부 수술이나 시술은 수술 시간이나 회복 시간 등이 길어 직장 생활을 비롯해 바쁘게 사회 활동을 하고 있는 이에게 부담스러울 수 있다.


따라서 많은 이들이 필러 주입 등 비교적 간단한 시술을 선호하고 있다. 필러 시술은 주사를 사용해 짧은 시간 안에 간단히 시술이 가능하며 빠른 회복으로 시술직후부터 바로 일상생활에 돌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시술 후 4시간 이내에는 화장도 할 수 있어 직장생활을 하는 여성의 경우에도 일상에 크게 지장을 받지 않는다.

디자인미성형외과 김정현 원장은 "최근 필러 시술이 각광을 받으면서 다양한 필러 제품이 등장하고 있다. 그러나 필러 주입 시 가장 고려해야 할 것은 바로 안전성이다. 이러한 점에서 레스틸렌은 탁월한 안전성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레스틸렌'은 가장 오랜 기간 동안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된 필러로 이미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다.

더불어 이 제품은 피부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만들어져 있어 인체에 빠른 적응증을 보인다. 특히 미간이나 눈가, 팔자 주름 부위 등에 가장 효과적이다. (사진출처: 콘택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나쁜 관상을 보완해주는 헤어 스타일
▶ 수정 메이크업 Tip
▶ 컨디션 좋지 않을 때, 이렇게 메이크업 해봐~!
▶ 여대생, 청순글램 메이크업
▶ 청순美 웨이브 스타일링 배우기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 [이벤트] 여름을 부르는 '불가리 에떼'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