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조르지오 아르마니, 알리시아키스의 유러피언 투어 의상 디자인하다

2010-06-11 12:11:56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알리시아 키스의 유러피언 투어 ‘The Element of Freedom’을 위한 4가지 의상을 디자인했다.

알리시아 키스의 의상에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와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시그니처 룩 4가지가 포함된다. 어깨부분에 자수가 놓인 크로커다일 프린트의 밀리터리 가죽재킷으로 크리스탈과 시퀸의 메탈요소가 장식된 손목과 허리부분이 특징.

자수디테일의 원숄더 실크 탑으로 톤온톤 스와로브스키 장식이 인상적인 레더부츠와 레깅스가 함께 구성된다. 전체적으로 메탈과 크리스탈, 시퀸이 믹스돼 장식한 커프스도 특징이다.


또 다른 의상은 가슴부분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과 시퀸으로 장식된 다크 그레이 색상의 원숄더 실크 시폰 드레스다.

마지막 의상은 파워숄더와 캐스케이드 러플이 특징인 블랙 미니드레스다. 이 드레스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과 시퀸 장식이 어우러진 장갑과 레더부츠와 함께 매치된다.

한편 조르지오 아르마니와 알리시아 키스의 오랜 우정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수년간 지속돼 왔다. 2006년 그래미 시상식과 2007 American Music Awards, 2009년 오스카 시상식 등 레드 카펫에서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의상이 알리시아 키스의 아름다움을 한층 더 높였다.

이번 유러피언 투어는 2010년 4월29일 포르투갈의 리스본에서 시작해 6월 초가지 유럽전역에서 계속 진행 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올 여름 아프리카를 입자
▶ 한류 여배우, 스타일부터 다르다
▶ 무더운 여름 패션 잇 아이템 3가지
▶ 면접관 사로잡는 스타일링 노하우 공개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이벤트] 패셔니스타의 필수품 '스코노 레인 부츠'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