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월드컵 응원, 2AM스타일로 함께하자!

2010-06-17 11:46:20

우리나라 대표 선수단이 전력을 다할 두 번째 경기 '아르헨티나전'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6월12일 통쾌한 첫 승을 거두면서 17일 아르헨티나 전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이번 응원전 역시 많은 이들이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남아공 월드컵 응원은 2002년 보다 다양한 노래와 안무로 신선함을 더해주고 어 붉은 악마들의 응원에 열기를 더하고 있다. 인기 있는 아이돌은 물론이고 그 외 여러 뮤지션들과 연예인들까지 응원에 함세해 음반 기획 등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 중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인기그룹 2AM은 '남아공 월드컵 공식 주제가'를 출시해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월드컵 주제가의 뮤직 비디오에서는 응원전에서 재미 있게 따라할 수 있는 다양한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2AM이 입은 의상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2AM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컬러풀한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줘 붉은 악마 티셔츠와 믹스 매치할 수 있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조권이 착용한 후부의 하이탑 슈즈는 하늘색과 보로색의 조화로 톡톡 튀는 룩을 완성 시켜주는 아이템이며 진운이 스카프와 함께 매치한 파랑색 캐릭터 티셔츠 또한 인기가 좋다.

다가오는 6월17일 아르헨티나 전에서 이처럼 붉은 악마 티셔츠와 믹스 매치 할 수 있는 아이템을 활용해 태극전사들의 승리를 함께 기원해보자. (사진제공: 후부)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올 여름 아프리카를 입자
▶ 한류 여배우, 스타일부터 다르다
▶ 무더운 여름 패션 잇 아이템 3가지
▶ 면접관 사로잡는 스타일링 노하우 공개
▶ 비키니, 디자인 vs 실용성 당신의 선택은?
▶[이벤트] 패셔니스타의 필수품 '스코노 레인 부츠'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