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World Cup Fashion] 월드컵 열기에 월드컵 주얼리도 인기!

2010-06-18 11:27:38

요즘 TV 속에서 스타들의 붉은 악마 패션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에 누가 더 독특하게 누가 더 튀게 입느냐는 네티즌들 사이 흥미로운 과제 거리가 되고 있다. 더불어 출시되는 제품 또한 판매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오젤리나(O.J.Lina)주얼리가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을 겨냥해 출시한 축구공 주얼리는 스타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축구공 주얼리는 스와로브스키와 브래스 소재로 축구공을 형상화하고 있으며 목걸이와 귀고리를 오버사이즈로 제작해 월드컵 분위기를 한껏 살리고 있다.

실제 축구공을 압축해 놓은 것 같은 펜던트는 원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이 가능해 예능프로그램이나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스타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한국과 그리스 경기직전 방영된 6월11일 KBS '뮤직뱅크'에서는 탤런트 서효림이 축구공 귀고리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패셔니스타답게 원숄더 빨간티에 화려한 레깅스를 매치해 축구공 귀고리와 깜찍한 뿔로 포인트를 주었다.


또한 6월11일 방송된 MBC every1 '식신원정대'의 월드컵 특집편에서는 방송인 현영이 타이트하고 강렬한 빨간티셔츠에 축구공 목걸이 하나로 포인트를 준 심플한 월드컵 패션을 선보였다.

길거리 응원을 함께 하고 싶은 연예인 1위로 선정되기도 한 현영의 친근감 있는 붉은 악마 패션은 센스 있게 연출된 축구공 목걸이로 패셔니스타 다운 그의 감각을 돋보이게 만들었다.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올 여름 아프리카를 입자
▶ 한류 여배우, 스타일부터 다르다
▶ 무더운 여름 패션 잇 아이템 3가지
▶ 면접관 사로잡는 스타일링 노하우 공개
▶ 비키니, 디자인 vs 실용성 당신의 선택은?
▶[이벤트] 패셔니스타의 필수품 '스코노 레인 부츠'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