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에듀박스, 여름방학 토익정복 수준별 강좌 오픈

홍희정 기자
2010-06-18 00:32:09

온라인 영어학습사이트 '에듀박스닷컴'이 여름방학 동안 토익점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수준별 신규 강좌들을 오픈했다.

토익 초보자를 위한 '왕초보를 위한 토익 쌩기초반'은 토익 문제의 전체적인 흐름을 익히고 어렵고 방대한 문법 대신 빈출 문법 중심으로 학습할 수 있는 초급자를 위한 과정이다.

토익스피킹을 대비할 수 있는 강좌인 '한달 만에 수직상승 시나공 토익 스피킹'은 처음 토익스피킹을 준비하는 학습자라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기본 개념 정리를 공략했다. 또한 만점 답변을 구성하는 12개의 핵심 공략 포인트를 알려줘 단계적 접근을 시도한다.

에듀박스닷컴은 신규 토익강좌를 구매하는 고객에 최고 40% 강좌 할인 혜택은 물론, 추첨을 통해 토익시험 당일 집에서부터 시험장까지 응시생을 편안하게 안내하는 '백기사의 에스코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토익 및 토익스피킹 무료 응시권 선착순 제공, 인터넷 쇼핑몰 GS Shop 할인쿠폰, 교재 무료 제공 등 이벤트가 풍성하다.

에듀박스 측은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토익점수를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학습자 스스로 수준에 맞는 강좌를 선택해 공부하는것이 중요하다"며 "하반기에는 토익 스피킹 실전편 등 말하기 시험의 고득점 획득을 위한 고급 과정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bnt뉴스 홍희정 기자 life@bntnews.co.kr

▶ 패스트푸드점 인기 순위?
▶ 내 남자 바람나면? ‘뒷조사’ 또는 ‘맞바람’
▶ '상대방 마음' 그림으로 훔쳐보기?
▶ 솔로 탈출의 기회? “골 들어가면 다 예뻐 보여”
▶ ‘월드컵’ 시즌, 돈 되는 아르바이트
▶[이벤트] 내남자를 위한 '록시땅' 제품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