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인케이스, 아이폰 케이스 열전

2010-06-23 10:00:38

프리즘(대표 양준무)의 인케이스가 아이폰 ‘슬라이더 케이스’로 열전을 펼친다. 6월25일부터 2주간 펼쳐지는 이번 열전은 ‘너의 색깔은 무엇이니? 믹스매치’란 이름으로 진행된다.

이 콘테스트는 인케이스 슬라이더 케이스를 활용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방식으로 남들과 다른 색깔을 추구하는 아이폰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다. 슬라이더 케이스는 상하가 분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 케이스를 사용하는 유저들끼리 서로 색깔과 디자인을 바꿔가며 믹스매치가 가능하다. 프리즘 측은 이 같은 점에 착안해 이번 콘테스트를 기획하게 됐다.

인케이스코리아의 공식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미투데이의 토픽 페이지나 이벤트 게시판에 ‘자신만의 개성 있는 인케이스 믹스&매치 스토리’를 작성하면 된다.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해 인케이스 슬라이더 케이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양준무 대표는 “아이폰 유저들 중 인케이스를 사용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이미 자신만의 일러스트나 로고 등을 인케이스에 입히거나 2~3개를 함께 구입해 믹스매치하기도 하는 등 이미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일어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에는 구준엽과 이혜영 등 유명 연예인도 참여하며 직접 커스터마이징한 이미지 뿐 아니라 재미있는 스토리까지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당첨자는 7월15일 인케이스 공식 홈페이지와 미투데이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기사제공: 패션비즈 함민정 기자]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월드컵 패션, 이제 마음대로 리폼하자!
▶ 뉴욕, 트렌디하거나 개성 넘치거나!
▶ 숲에 있을 것 같은 ‘모리걸’ 패션을 아시나요?
▶ 월드컵 패션, 튀고 싶다면 란제리를 보여라

▶ 올 여름 맥시드레스 하나면 나도 패셔니스타
▶[이벤트] 여름 필수품 '비디비치 알로에 미스트' 를 써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