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더위야 고마워! 여름을 즐기는 남성 재킷 인기

2010-06-23 09:59:23

습하고 더운 여름 날씨로 ‘쿨’한 남성 재킷의 인기몰이가 시작됐다. 무더위와 함께 스마트 열풍으로 똑똑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기능성 재킷 시리즈가 사랑 받고 있는 것이다.

F4이라 불리는 닥스 신사 여름 재킷 시리즈가 쿨한 기능은 물론이고 브랜드 특유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출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닥스 신사의 F4 재킷 시리즈는 라이트 재킷 라인, 트래블 재킷 라인, 린넨 재킷 라인, 로열 브리티시 라인으로 구성됐다. 일반 재킷의 단점은 보완하면서도 쿨함을 유지한 여름용 F4재킷은 Fly, Flexible, Free, Fashionable의 앞 글자를 딴 것.

라이트 재킷은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소재를 선택하고 부자재를 최소화 해 더운 여름 어깨의 부담감과 불쾌지수를 낮췄다. 7개의 포켓이 숨어있는 트래블 재킷은 여행 시 필요한 물건을 각각의 포켓에 담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물건을 넣어도 흐트러지지 않는 라인으로 출장이 많은 남성들에게 인기다.

리넨 재킷은 구김을 최소화한 리넨을 사용해 외부 활동이 많은 비즈니스맨들에게 유용하다. 로얄 브리티시 빈티지 재킷은 가먼트 워싱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유지하면서도 고유의 컬러와 라인으로 패셔너블함도 잊지 않았다.

LG패션 닥스 신사 마케팅팀의 배기영 과장은 “최근 부쩍 더워진 날씨로 인해 여름 재킷 매출이 크게 오르고 있다”며 “닥스 신사의 재킷 라인은 기존 재킷의 단점을 보완하면서도 슬림한 라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하는 등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fashion people+] ①100억 CEO 오병진...
▶ 뉴욕, 트렌디하거나 개성 넘치거나!
▶ 보여줄까, 말까? 애간장 녹이는 란제리 패션
▶ 월드컵 패션, 튀고 싶다면 란제리를 보여라

▶ 올 여름 맥시드레스 하나면 나도 패셔니스타
▶[이벤트] 여름 필수품 '비디비치 알로에 미스트' 를 써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