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여름휴가, 이벤트로 알뜰하게 준비하세요!

2010-06-24 10:25:28

6월의 막바지로 접어들면서 여름휴가를 겨냥한 경품 이벤트가 한창이다.

외식업계는 물론이고 화장품과 통신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특히 널뛰는 환율로 인해 해외여행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해 해외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내용이 주를 이룬다. 이를 적극 활용하면 실속 있는 휴가를 보낼 수 있을 것.

유니레버 바세린은 피부 톤을 밝고 균일하게 가꿔주는 기능성 보디로션 ‘바세린 헬씨 화이트 트리플 프로텍션’ 출시를 기념해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7월31일까지 제품에 기재된 응모번호를 모바일로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홍콩·마카오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토니모리는 이달 말까지 베스트셀러 토마톡스 브라이트닝 마스크 제품 구매 후 뚜껑에 표기된 행운 번호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전 세계인의 축제 남아공 월드컵과 관련한 해외여행 이벤트도 눈에 띈다. 원할머니보쌈은 모두투어와 함께 ‘응원하고 보쌈 먹고 여름휴가 찜했노라’ 이벤트를 7월11일까지 진행한다. 전국 원할머니보쌈 매장에서 식사 후 응모권을 받아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해외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SK텔레콤은 티스토어를 통해 경기일정, 전력 분석, 경기하이라이트 등을 알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무료로 제공하며 7월12일까지 다운로드 받은 고객 중 4명에게 해외리그 관광 여행권을 선물한다.

이 밖에 음식 고유의 맛을 찾아 떠나는 맛 기행 이벤트가 다수 등장했다. 매일유업 상하치즈는 7월31일까지 ‘치즈의 본고장, 유럽 방문 이벤트’를 진행. 자신만의 특별한 치즈요리법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우수작을 선정해 치즈의 본고장인 유럽에서 치즈 제조 과정과 맛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식품전문기업 SPC그룹은 ‘제 8회 해피투게더 페스티벌-당신의 해피포인트, 중국의 맛을 디자인하다’ 이벤트를 전개해 중국 상해 식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6월 말까지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등 해피포인트카드 가맹점에서 적립된 포인트로 행사 제품을 구매한 후 상해에서 맛보고 싶은 음식에 대해 작성하면 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y@bntnews.co.kr
▶ 6월, 장마전선 동향
▶ 자아가 약한 사람의 특징?
▶ 헤어스타일 월드컵, 튀어야 이긴다!
▶ 월드컵으로 지친 피부에게도 응원을!
▶[이벤트] 보브(VOV), 뿌리고 바르면 ★ 이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