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정우성-차승원-수애 주연 '아테나' 캐스팅 이미지 공개

2010-06-25 20:37:08

‘아테나:전쟁의 여신’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연이어 화려한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켜 온 ‘아테나’가 크랭크인 시점에 맞추어 주연배우들의 모습이 담긴 캐스팅 이미지를 공개한 것.

첩보액션의 주인공에 걸맞게 완벽하게 변신한 배우들의 카리스마가 포착된 캐스팅 이미지는 ‘아테나’에 쏟아지는 기대를 더욱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최고의 비주얼과 연기력을 자랑하는 정우성, 차승원의 모습은 사진 한 장만으로도 마치 두 사람의 불꽃 튀는 카리스마 대결이 느껴질 만큼 강렬할 뿐 아니라, 그들이 펼칠 스타일리시한 액션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여주고 있다.

이와 함께 지금까지 청순한 이미지로 사랑 받았던 수애가 파워풀하고 섹시한 여전사의 모습을 드러내 신선한 충격을 선사하고 있다. 이 외에도 요원으로 변신한 이지아의 터프하고 강인함, 신참 엘리트 요원 최시원의 신선함, 북한 요원 출신으로 정우성과의 파트너 연기를 펼칠 김민종의 연륜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아테나’의 캐스팅 이미지는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본격적인 크랭크인 후, 국내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아테나’는 유럽, 일본 등 총 6개국에 걸친 해외 로케이션 촬영으로 ‘아이리스’보다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한반도를 벗어나 세계를 누비는 스타일리시한 첩보원들의 활약상이 더욱 화려하고 경쾌한 느낌으로 펼쳐질 예정이어서 대한민국에 다시 한번 첩보 드라마의 열풍을 몰고 올 것으로 보인다.

드라마 ‘아테나’는 7월부터 이태리, 일본, 뉴질랜드 등의 해외 로케이션 촬영이 이어질 예정이며 올 하반기 시청자들에게 블록버스터 첩보액션의 진수를 선사할 것이다.
(사진제공: 태원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월드컵 페널티녀 화제, 순수한 모습에 네티즌 열광
▶ 제시카 고메즈, 이번 비키니 화보 컨셉은 섹시한 소녀시대?
▶ 원더걸스 선예, 24일 부친상 '美 투어 일정은?'
▶ D컵 글래머 유니나 '나는 야한 여자가 좋다' 출연
▶[이벤트] 탈모‧피부 걱정된다? 신청만 하면 무료진단 기회!
▶[이벤트] 여름 필수품 '겔랑의 아이페치' 써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