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닉쿤처럼 댄디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홍희정 기자
2010-06-26 15:55:32

2PM 멤버 닉쿤이 '여대생 기숙사 파티에 초대하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로 꼽혀 화제다.

공포영화 '여대생 기숙사'가 6월7일부터 일주일간 '여대생 기숙사 파티에 초대하고 싶은 남자 아이돌'을 선정하는 설문을 한 결과, 막강한 남자 아이돌 멤버들을 제치고 1위로 등극한 것.

이에 많은 남성들이 여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닉쿤만의 비결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다른 아이돌과는 차별화 되는 그의 스타일을 좀 더 자세히 들여다 본다.

헤어스타일

2PM이 3번째 싱글 앨범으로 컴백하면서 이들의 헤어부터 패션까지 일거수일투족 팬들의 관심을 받아오고 있다. 그 중 돋보이는 것으로 닉쿤의 1:9 황금 컬러의 헤어스타일을 빼놓을 수 없다.

일반적으로 도전하기 힘들 1:9 가르마에 황금빛으로 빛나는 헤어스타일은 닉쿤을 다른 멤버들과는 사뭇 다른 느낌으로 연출시켰고, 이에 기존의 미소년 이미지에서 강렬한 남성으로 이미지를 탈바꿈 할 수 있게 됐다.

안경

최근 닉쿤이 남성 매거진 ‘GQ’ 6월호 화보촬영 중 뿔테 안경을 이용해 평소 귀여운 이미지를 버리고 섹시한 젠틀맨으로 변신해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다. 흰 티셔츠에 블랙 자켓과 뿔테 안경을 매치해 섹시하면서도 지적인 매력을 살렸다.

닉쿤이 착용한 안경은 화려하면서도 시크한 패션 감각으로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는 대한민국 공동 아이웨어 브랜드 ‘블릭(BLICK)’ 제품으로, 디자인력 강화를 통한 한국 안경 산업의 고부가가치화 기반을 마련하며 기업구조를 선진화하고 글로벌 브랜드의 선도 육성을 통한 해외 시장 진출 활성화를 그 목적으로 하고 있다.

수트

‘GQ' 화보찰영을 통해 닉쿤은 스마트하고 캐주얼한 수트를 소화해내며 소년에서 남자로 변신했다. 파스텔 계열의 셔츠나 가벼운 티셔츠에 어두운 컬러의 재킷을 걸쳐주면 지적이면서도 섹시한 댄디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홍희정 기자 pianohhj@bntnews.co.kr
사진 김지현 기자 addio32@bntnews.co.kr

▶ 장마철, 빗길 운전 주의사항
▶ 반값으로 떠나는 ‘여름휴가 공식?’
▶ 2010년 여름휴가 ‘해외로 몰린다?’
▶ 현대 ‘아반떼MD’…기아 K시리즈 질주 막을 것인가?
▶ 나만의 인테리어 스타일로 방을 재무장하라!
▶[이벤트] 탈모‧피부 걱정된다? 신청만 하면 무료진단 기회!
▶[이벤트] 여름 필수품 '겔랑의 아이페치' 써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