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아이유-슬옹 '잔소리', 온오프라인 제왕됐다!

2010-06-28 15:38:40

가수 아이유와 그룹 2AM 슬옹이 부른 '잔소리'가 3주째 도시락 차트 1위에 올랐다.

'잔소리'는 6월 4주차(6월20일~6월26일) 유무선 음악포털 도시락 차트에서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한 노래가 차트 1위에 오랫동안 머무는 것은 올해 상반기 소녀시대의 'oh'가 4주간 1위를 차지한 이후 처음.

'잔소리'는 6월2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도 1위에 해당하는 뮤티즌송을 수상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애프터스쿨의 유닛 오렌지캬라멜의 '마법소녀'는 2위를 차지했다. 애프터스쿨의 레이나, 나나, 리지가 참여한 오렌지캬라멜은 일본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키는 귀여운 무대의상과 안무, 노래로 주목받는 중.

재범의 피처링 참여로 유명한 B.O.B의 'Nothin’ On You'는 3위에, 원더걸스의 '2 Different tears'는 4위에, 씨엔블루의 'Love'는 5위에 각각 올랐다.

그 외 서인영의 '사랑이라 쓰고 아픔이라 부른다', T.O.P의 'Turn it up', 포미닛의 'HUH', 화요비의 'Bye Bye Bye', 나윤권의 신곡 '바람불어 좋은 날'이 각각 6위에서 10위까지 이름을 올렸다.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오나래 기자 naraeoh@bntnews.co.kr
사진 이환희 기자 tiny@bntnews.co.kr

▶ 비스트 이기광, 168cm인 박명수 보다 작아 '단신굴욕'
▶ 정우성-차승원-수애 주연 '아테나' 캐스팅 이미지 공개
▶ 제시카 고메즈, 이번 비키니 화보 컨셉은 섹시한 소녀시대?
▶ 똥습녀-F컵-롤코녀 …16강 전에 모인 ★들
▶[이벤트] 탈모‧피부 걱정된다? 신청만 하면 무료진단 기회!
▶[이벤트] 여름 필수품 '겔랑의 아이페치' 써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