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안젤리나 졸리 '솔트'서 최강의 액션 선보인다!

2010-06-29 20:37:04

올 여름, 짜릿한 액션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극장가에 흥행 돌풍을 일으킬 최강 액션 블록버스터 <솔트>의 30초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한 30초 하이라이트 영상은 안젤리나 졸리의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과 영화 속 주인공 솔트의 추격전으로 가득 채워져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중 첩자로 몰린 솔트(안젤리나 졸리)가 CIA요원들의 추격을 피해 달리는 열차 위로 뛰어 내리고 오토바이를 낚아채 올라타는 등 위험천만한 액션 장면들이 스펙타클하게 이어져 올 여름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의 쾌감을 예감케 한다.

특히 마지막 장면에서 "당신이 아는 사람을 진짜로 안다고 생각해?"라는 그녀의 의미심장한 대사는 <솔트>가 단순히 볼거리만넘치는 액션 영화가 아니라 치밀한 반전 숨어져 있는 영화임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영화 <솔트>는 CIA요원 에블린 솔트(안젤리나 졸리)가 이중 첩자로 의심받게 되고, CIA 요원으로서의 명예와 조국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한편 <솔트>의 국내 개봉 하루 전인 28일, 안젤리나 졸리가 전격 내한하여 한국 관객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액션 본능을 뜨겁게 달굴 액션 블록버스터 <솔트>는 오는 2010년 7월29일, 국내 개봉한다. (사진출처: 영화 '솔트' 하이라이트 영상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김현중 소속사 이적, 이제는 배용준과 한솥밥
▶ 정우성-차승원-수애 주연 '아테나' 캐스팅 이미지 공개
▶ 소녀시대 티파니, 얼굴이 달라졌다? 성형의혹으로 술렁
▶ 신세경, 바캉스 함께 가고픈 女스타 1위!
▶[이벤트] 탈모‧피부 걱정된다? 신청만 하면 무료진단 기회!
▶[이벤트] 여름 필수품 '겔랑의 아이페치' 써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