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빅뱅 태양 지드래곤 피처링 ‘I need a girl’ 실시간차트 1위

2010-07-01 16:39:16

정규 앨범 ‘Solar(솔라)’를 발표한 태양이 실시간차트 1위에 오르는 기념을 토했다.

음악전문사이트 몽키 3에서 앨범 ‘Solar’의 타이틀곡 ‘I need a girl‘이 1일 자정에 오픈되자마자 실시간차트 1위에 올랐고, ‘Break down’, ‘Just a feeling’, ‘You’re my’, ‘니가 잠든 후’ 등 전곡이 차트에 오르면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정규 앨범 ‘Solar’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이라도 하듯 한때 실시간 음원 차트 10위 권 내에 태양의 신곡 4곡이 포진하는 기현상이 벌어지기도 했다.

타이틀곡 ‘I need a girl’은 태양의 이상형이자 모든 남성들의 이상형을 노래한 곡으로 지드래곤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몽키3 컨텐츠팀 이정규 팀장은 “타이틀 곡 ‘I need a girl’이 전작 ‘나만 바라봐’ 인기를 뛰어넘는 기세다”며 “타이틀 곡 이에도 정규 앨범의 전곡이 빠른 기세로 실시간차트 순위가 상승했다”고 말했다.

이어 “올 상반기에 4주간 1위를 한 가수가 없었다. 과연 태양이 몇 주간 1위를 기록할지귀추가 주목된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사진 이환희 기자 tiny@bntnews.co.kr

▶ MC몽 측 "정당한 병역 면제, 병역 의혹 풀겠다" 공식 입장
▶ 박시연, 박용하 자살 소식에 오열 '연예계 침통'
▶ 김현중 소속사 이적, 이제는 배용준과 한솥밥
▶ 정우성-차승원-수애 주연 '아테나' 캐스팅 이미지 공개
▶[이벤트] 탈모‧피부 걱정된다? 신청만 하면 무료진단 기회!
▶[이벤트] 여름 필수품 '겔랑의 아이페치' 써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