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바캉스 시즌 맞아 여름 바겐세일 '한창'

2010-07-05 09:31:13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주요 유통업체에서는 여름 바겐세일이 한창이다.

여름 여행을 앞둔 고객들을 위해 백화점, 프리미엄 아울렛 등에서 다양한 여름 상품을 최저 20% 에서 최고 80%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더욱 폭넓은 브랜드 에서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자.

# 백화점 여름 바겐세일

롯데백화점은 7월11일까지 지난해 여름보다 60여 개 브랜드가 더 참여한 여름 프리미엄 세일을 진행한다.

빈폴과 폴로, 자라 등은 시즌 오프 행사와 함께 MD(상품기획자)들이 선정한 인기 품목을 20∼60% 싸게 파는 ‘시즌 7대 품목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번 여름 정기세일에는 전체 입점 브랜드 중 76%가 참여하며 할인율은 10~50%로 지난해와 비슷한 수준이지만 노(no)세일 브랜드가 처음 세일에 나서거나 할인율을 높인 브랜드가 많아진 것이 특징이다.

현대백화점 또한 7월 11일까지 17일간 71%의 브랜드 참여하는 ‘여름 정기 파워세일’을 연다. 압구정 본점에서는 7월25일부터 27일까지 국내 브랜드 이월상품과 여름 기획 상품을 40~50% 할인판매하고 내달에는 수입의류 이월 상품 패밀리 대전도 진행한다.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등은 ‘폴로·빈폴 시즌 오프전’을 진행해 30% 할인 판매에 나선다.

바캉스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여름철 대표상품인 비치웨어 또한 7월25일부터 8월 중순까지 수영복 시즌 매장이 운영된다.

신세계백화점도 7월 11일 까지 바겐세일을 진행하며 올 세일 기간에만 특가로 한정 판매하는 ‘바겐스타’ 상품 물량이 지난해보다 50% 이상 많아졌다. 여기에 갭과 타미힐피거, 맨스타 등이 20~30% 할인율로 시즌오프에 나선다. 또한 ‘여름 해피 세일’에는 명품 브랜드 시즌 오프 물량까지 겹쳐 연중 가장 많은 세일 물량이 나올 예정이다.

# 명품을 싸게,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여름 할인 행사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에서는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여름 온라인 쿠폰 행사를 진행 중이다.

8월31일까지 제공되는 여름 맞이 할인 쿠폰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홈페이지 에서 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마이클 코어스, 조셉, 브룩스 브라더스, 아디다스, 리바이스, 수콤마보니, 골든듀비비드 등 의류부터 액세서리까지 총 45개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쿠폰 중 원하는 것을 출력하여 제품 구매 시 제시하면 25%~65%의 기존 할인율은 물론 추가 할인을 제공하거나 사은품을 증정한다.

본 행사와 더불어 끌로에와 셀린느는 8월31일까지 시즌 오프 세일을 통해 전 제품을 50%~80%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사진제공: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해변 ‘엣지女’ 위한 잇 아이템 4가지
▶ Hot한 여름~ Cool하게 비키니 입는 법
▶ 비즈니스맨을 위한 피케셔츠 스타일링 제안
▶ 올 여름 핫 바디의 마침표, 와일드 스타일
▶ 무더운 여름, 가장 핫한 바캉스룩 스타일링
▶[이벤트] 탈모‧피부 걱정된다? 신청만 하면 무료진단 기회!